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하남시 맛집 '보리향'
    맛집 2019. 12. 10. 02:13

    보리향 보리밥

    하남 춘궁동 보리밥 청국장 수제비 잘하는 한식집 맛집 SBS무한지대,kbs VJ특공대, 생생정보통,MBC등등 방송에 맛집으로 다수방됨.서울 강동 송파와 하남의 주요 먹자촌인 고골 낚시터 대로변)에 위치함. 털래기와 코다리 구이로 유명한 경기도 고양의 서삼능보리밥집의 주방실장의 경험으로 정성이 듬뿍 담긴 요리로 모시겠습니다. 추천메뉴 보리밥과 코다리 구이(SBS임성훈의 멋있게 사는법에 방영됨), 오리훈제 와 털래기 개량종이 아닌 구수한 옛날보리밥(겉보리, 정확히는 늘보리)과 그때그때 끓여내는 깔끔한 된장찌개는 주방식구들에 정성이 담겨져 있습니다. 여기에 전국 어디에도 맛보실 수 없는 코다리 구이를 곁들이면 일류 호텔 요리보다 감히 더 낫다고 자부합니다. 나물은 끼니때마다 새로 볶거나 무쳐서 손님상에 나갑니다. 그날 남은 음식물은 다음날 손님상에 결코 나가지 않습니다. 14가지의 나물, 무생채, 열무 등은 주방식구들의 구슬땀 맺힌 정성이 가득 담겨 있습니다. 또한 건강식으로 와인 숙성된 부드러운 오리훈제와 시원한 국물 맛과 손 반죽이 어우러진 털래기도 일품입니다 저희 보리향 식구들은 언제나 손님상에 음식이 나가기 전 한가지를 더 넣습니다. 정성입니다. 실내외 인테리어는 홍대미대 출신의 죽마고우가 옛스럽고 아늑하게 꾸며 놓아 식사 후 편안하게 차를 마시며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대형주차장은 60여대이상 주차 가능합니다.

    방문 후기

    바닥에 앉는 시스템에서 의자에 앉는 좌식으로 테이블이 세팅이 다 되어 있어서 식사하기 보다 편해졌습니다. 보리밥이랑 된장찌개가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다양한 한식 요리를 맛있게 만들어 자주 찾아도 될 정도로 맛있다. 그런대로 별로에요.. 대체로맛이있꾼요, 추억의 분식장려정부정책시 먹던음식 가난하고 배고픈시절 의 옛생각이 떠올려지는 음식 소박한한끼 식사 맛집 추천합니다 털래기...맛납니다.... (Google 번역) 위대하고 온화한 마음 (원본) great and mild mind 맛있어요

    리뷰

    근데 혼자 먹기에는 좀 부담스럽고, 2명 이상 갔을 때 적절하니 좋을 것 같음. - 끝 - 하남 보리밥 맛집으로 유명한곳 고골낚시터 춘궁 저수지 있는 곳에 있는 보리향은 자주 고골참숯가마 가면서 한 번씩 먹는 곳으로 별로 좋아하지 않은 보리밥이지만 그래도 건강을 위해서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하남 보리밥 맛집 보리향 가게 자체가 토속적인 음식이 나올 것 같은 분위기이면 일단은 손님이 많다는 것은 잘한다는 맛 집이 맞지요
    보리밥 전문점에 가면 기본으로 큰 그릇에 보리밥과 나물이 가득 여러 가지 나물이 가득합니다 고추장을 비벼서 먹을 수 있게 언제나 밥이나 나물은 ㅊ ㄱ ㅏ가능하지여 하남 보리밥 맛집 보리향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아주 착한 가격이라는 것 이유가 있겠지만 가격도 좋아여 이 집에서 가장 많이 먹는 게 보리밥과 텔레기 수제비던데요
    하남 보리향 위치입니다
    저는 오늘 이 춘곤증을 이겨 낼 영양을 찾아 하남시의 맛집 <보리향>을 찾았습니다
    보리향은 보리밥과 코다리 구이, 털레기 등으로 유명한 경기도 고양시의 ‘서삼능 보리밥집’의 하남점인데요.
    보리향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자가용을 직접 운전해서 식사를 하러 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곳 보리향에서는 잡고기 대신 우거지와 새우, 여러 가지 야채를 넣고 끓여 내온답니다.
    보리향에 왔으면 보리밥도 꼭 먹어봐야겠죠?
    보리향의 청국장은 파주장단콩으로 제조한다고 하는데요,
    마지막 보리향의 주력 메뉴인 코다리 구이도 소개해 드릴게요.
    보리향에서 털레기는 2인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니 털레기와 보리밥 둘 다 맛보고 싶다면 3인 이상은 함께 와야 합니다.
    :D 옛 풍경과 함께하는 식사 보리향은 마치 우리 어릴 적 고향의 그 집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인테리어가 특징입니다.
    보리향에는 제가 소개해드린 음식 이외에도 코다리찜(조림)과 오리훈제,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떡갈비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올 봄, 보리향에서 고향의 정취와 정성이 듬뿍 담긴 음식으로 춘곤증을 떨쳐보는 것은 어떨까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