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합정순대국'
    맛집 2019. 11. 14. 00:33

    합정순대국 순대,순대국

    소주한병을 부르는 합정순대 깔끔한 맛의 순댓국을 맛볼 수 있는 곳. 뚝배기에 팔팔 끓여져 나오며, 머리 고기를 비롯해 다양한 부속 고기가 넉넉히 들어간다. 취향에 따라 다진 양념을 넣어 먹으면 좋고, 해장용 음식으로 탁월하다.

    방문 후기

    순대국말고 다른메뉴는 별루입니다ㅠ 순대국에 고기가 푸짐. 국물은 밍밍한 편 순대국 같은 일상적인 음식은 접근성이 매우 중요하므로, 합정에선 여기가 최고라고 생각한다. 순대국에 숙주를 올린 모습이 일본식 돈코츠 라멘과 비슷합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사골국물은 부드러운 편에 속합니다. 팍팍한 살코기 스타일의 머릿고기를 좋아하시는 분에게 맞습니다. 머릿고기가 푸짐합니다. 김치나 깍두기에는 짠맛이 다소 강합니다. 장소가 비교적 협소하니 2-4인 단위가 적당합니다. 순대국 먹으러 서교동에서 합정동까지 오는데요 순대국은 정말 맛있는데 자리가 협소하여 불편한점 빼고는 좋습니다ㅎ 머릿고기의 양이 매우 많고 맛있습니다. 가게가 비좁은 편이라 혼자 가시면 합석을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맛있는집 오랜 시간 같은 맛의 집. 11년은 넘은듯함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Google 번역) 수프는 좋은 맛과 고기는 부드러운이다. (원본) The soup tastes nice and the meat is tender.

    리뷰

    합정순대국 합정역 5번출구 뒷편에 위치한 작은 순대국집. 지나다니면서 보고 한번은 들러봐야겠다
    바로 합정순대국인데요.
    상호명은 합정순대국 진짜 이름부터 심플하고 맛집 포스가 폴폴나길래 요기로 결정 내부가 넓은 편은 아니에요.
    합정순대국의 매력은 이런 느낌적 느낌 메뉴도 심플해요.
    합정순대국은 기본적으로 간이 되어서 나오지 않아요.
    순대국 덕분에 개운한 맛이 강점인 합정순대국 머릿고기는 굉장히 풍성하게 들어간 편이지만 누린 맛을 아주 깔끔하게 잡아주진 못했다
    순대는 당면순대로 요것도 나쁘지 않은 정도 기호에 맞게 들깨가루 후추 새우젓 다데기를 풀어 넣어서 먹으면 된다 밥은 흑미밥으로 그냥 쌀밥을 내어주지 않아 건강해지는 기분도 난다 이렇다 할 단점도 없었지만 이렇다 할 장점도 없어 그냥 부담없이 들르기에 딱 좋은 합정순대국에서의 기록을 마친다 반찬 순댓국 큰 감흥이나 즐거움을 느끼기 힘든, 흘러가는 한 끼를 해결하기 좋은 순댓국이다.
    합정순대국.. 적당한 시간(10시11시)에 문을 열고 꽤 늦게까지 장사하며(2223시) 브레이크 타임이 없는지라 혼자 식사하기 제격입니다. 가게 내부는 그렇게 크지 않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