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 송파구 맛집 '심포니오브차이나'맛집 2019. 12. 8. 22:21
심포니오브차이나 중식당
호텔출신 화교 주방장과 중국에서 초빙한 중국 본토요리사의 조화로 전통 중화요리를 선사하는 전통 중화요리 레스토랑입니다. 상견례, 접대, 가족모임 등 5명이상 룸 예약이 가능합니다. 고객의 건강을 위해 카놀라 식용유를 사용하는 레스토랑입니다.
방문 후기
잠실새내 근처 중국집중엔 제일 맛있었습니다. 근방까지는 배달도 된다고합니다(2만원이상 현금결제시). 중국냉면 맛있었습니다. 15년이나 된 잠실 중식당 심포니오브차이나.. 오래된 곳이라 입소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중식당 만큼 맛있는 요리 식사..입소문이 괜히 입소문이 나겠지요 짬뽕 특히 맛있어요. 가격은 좀 높은편이지만 괜찮아요. 가족모임으로도 괜찮아요. 지하인게 흠이지만 깨끗하고 조용하고 맛있어요. 가성비가 좋습니다 많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는아니나 제법 느낌도나고 가성비도 이동네에서는 좋은편입니다 음식 및 가격 모두 괜찮았습니다. 다만 주차하고 삭당까지 찾아가는게 좀 어려웠네요. 탕수육이 참 맛있어요. 탕수육 밑에 깔아주는 과자 접시를 바삭하게 먹으려면 찍먹 수제비처럼 먹으려면 부먹 하세요. 아들과 며느리가 귀국하면 중국전통 요리 맛 봅니다 요리도 좋지만 숙대출신 사장의 친절과 기억력이 더 맛갈스럽습니다 맛이 깔끔하여 뒤가 개운함 가격에 비해서 특출난 점은 없음 맛있는 중화요리 집 심포니오브차이나리뷰
‘심포니 오브 차이나’를 처음 찾는 분들은 미로 같은 주상복합 건물 지하에 위치해 있어 애로사항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고객의 격에 맞게 서비스와 맛으로 제공하는 중식당” Low MSG Low Trans Fat Low Cholesterol 위의 3가지는 심포니오브차이나가 고객의 건강을 위하여 소중히 생각하는 3가지 약속 이라고 합니다.
심포니오브차이나의 코스요리를 먹으며 느낀것은 중화요리 답지 않게 모든 음식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럽게 잘 넘어간다는 것이였습니다.
식당 입장에서는 양질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나, 가끔 고객과 소통이 되지 않아서 고객 불만이 나올 수 있는 여지는 언제나 있습니다. 고객과의 심리적인 거리를 가까이 하기 위해서 ‘심포니 오브 차이나’의 사장님은 직접 식당에 대한 블로그 글, 평가 등을 찾아서 감사의 말씀, 지적에 대한 반성 등을 쓰시면서 온오프라인을 망라하여 고객과 소통을 아끼지 않고 계십니다. ^^
즐거움과 고급스러움을 중국식을 통해 느끼고 싶은 중식당 매니아 고객분들 이라면 누구나 ‘심포니 오브 차이나’를 방문하셔서 요리를 통해 느껴보시기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쏘블리 1호를 극진히 키워주신 우리 엄마^^ 점심은 외식 중국요리집 중에서 맛집으로 손꼽히는 곳 짬뽕 좋아해서 안먹어본 곳 없는 언니가 제일 맛있다고 극찬한 곳 “잠실 심포니오프차이나” 오늘은 너로 결정했어 갤러리아팰리스 지하 1층에 위치한 중국요리집 “심포니오브차이나” 작년 남편 생일 때 가 보고 단골이 되었다.
그때 언니가 후식으로 짬뽕먹고 극찬을 했었지^^ . . 심포니오브차이나로 가기 전 해외 직구 shop이 있어서 구경하러갔다.
v 심포니오브차이나 : 탕수육 돼지고기는 몸을 차게 하는 성질이 있어 되도록 피한다.
v 심포니오브차이나 : 삼선 짬뽕 지나칠 수 없는 메뉴이다.
난 면 호로록 (면 엄청 좋아함) v 심포니오브차이나 : 자연송이 덮밥 이름이 사실 정확하지 않은 것 같다.
야호^^ 심포니오브차이나 음식은 전반적으로 간이 세지 않아서 참 좋다.
이렇게 전반적으로 좋은 음식 먹는것을 중요시 여기는 저희 가족들이 (여기는 음식맛 괜찮아)하고 입을 모아 말하는 곳 심포니 오브 차이나를 소개할게요 집앞에 있어서 가깝기도 가깝지만 음식 하나하나 심지어 기본으로 나오는 밑반찬 까지도 맛있고 깔끔하게 나와서 중국 코스요리 먹으러 자주 찾아가는 곳 심포니 오브 차이나 아래 사이트 주소랑 지도 첨부해 둘게요^^ 2호선 신천역 1번출구나 잠실역 4번출구에서 쭉 직진하면 있는 갤러리아 팰리스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심포니 오브 차이나는 코스요리가 굉장히 잘되어 있는데 주중, 주말 상관없이 점심코스, 저녁코스 두가지로 분리되어 있어요.
코스요리 말고도 이 심포니 오브 차이나 에는 굉장히 많은 요리류와 식사류가 있답니다.
심포니 오브 차이나는 저와 저희 가족들이 굉장히 좋아하는 몇안되는 식당중 하나인데 깔끔하고 좋은 가게 분위기도 좋지만 여기의 가장 큰 장점은 (음식이 사소한것 하나하나까지 맛없는 것이 없고 굉장히 깔끔하다)'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종로구 맛집 '버거킹 종로구청점' (0) 2019.12.09 서울 용산구 맛집 '신라면옥' (0) 2019.12.09 서울 서초구 맛집 '올리브에비뉴' (0) 2019.12.08 서울 송파구 맛집 '완도산회포장마차' (0) 2019.12.08 서울 동작구 맛집 '라시에스타' (0) 2019.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