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마당플라워카페'
    맛집 2019. 11. 10. 21:33

    마당플라워카페 테마카페

    익선동카페 예쁜 꽃들이 가득한 플라워카페

    방문 후기

    (Google 번역) 꽃은 약간 비쌉니다. 평일에는 라인업을 피하기 위해 이동하십시오. (원본) Flowers are a bit expensive. Go there during weekdays to avoid lineup. 생화가 많아서 좋았어요 직원들 너무 틱틱거려요. 분위기 좋고 커피맛도 괜찮아서 가끔 가기는하는데 갈 때마다 직원들 태도에 기분 언짢아져서 오네요... 리뷰에 이 집 친절하다고 쓰신 분들... 정말 이 집 다녀오신 것 맞나요??? 갈 때마다 한결같이 불친절하던데... 커피값이 5000원 입니다~ 비싸요... 분위기좋지만 불친절한 이유는 뭘까요.. 아메리카노 5천원 이에요~ 토요일 아침 일찍 자전가를 타고 가서 커피를 마실만 한 충분한 가치가 있는 곳 정리 못한 숙제를 하고 온다면 딱 좋을... ㅋㅋ (Google 번역) 슈퍼 아름다운 (원본) 超美的 대표님 여기요 전체적으로 차가 비싸지요. 익선동이라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제일싼게 아메리카노 5천원. 레몬차인가를 주문했는데 점원이 테이불에 탁 놓아서 출렁하면서 컵에 레몬차가 흘러내렸네요 죄송하다는 사과는 없네요. 종업원들이 피곤한가 봅니다.

    리뷰

    <종로 익선동 카페> 마당플라워카페-* 다녀온지 꽤 지났는데 이제야 포스팅... 요즘 날씨가 좋아서 하도 먹고 다니니까 정신이 읍당 4월에 오사카사는 일본인 친구 유이가 한국왔을때 어디를 가야할까 고민하다가 익선동이 괜찮을거같아서 꼬우 사진 여러장을 쭈욱 보여줬는데 유이가 제일 가고싶다고해서 나도 한번도 안가본 마당플라워카페로 꼬우꼬우 마당플라워카페 메뉴&가격 샤샷 아메리카노를 제외하고는 가격이 쌘편이었다..
    사실 너무 초코맛이 진하고 달아서 케이크 크기가 더 컸으면 너무 느끼하고 달아서 반이상 남겼을듯 가격이 쪼금 깡패지만 커피도 디저트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가 너무너무 예쁜 한옥플라워카페 <익선동 카페 : 마당플라워카페 위치-*> 종로3가역 4번출구로 나와서 건너편 익선동 거리로 들어와서 오른쪽으로 두번째 골목으러 꺽는다.
    꺽어서 쭉 가다보면 그 골목 끝에 코너쪽에 마당플라워카페가 바로 보인당.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익선동 166-23 익선동에는 봄기운이 가득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