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양자강'
    맛집 2019. 11. 26. 14:13

    양자강 중식당

    방문 후기

    좋아요 특히 중국냉면걍츄~ 지극히 한국중국집 하류 용문의 핫 플레이스 울면이 맛있어요. 탕수육도 먹을만 합니다. 맛이 보통이고, 조미료를 너무 많이 쓴다.

    리뷰

    양자강 서울특별시 종로구 율곡로 170 상세보기 대학로 중국집, 원남동 사거리 양자강 유슬짜장(육사짜장) 대학을 졸업하고 성북동 집에서 종로 직장까지 출근길은 85번 시내버스를 타고 다녔습니다.
    출근길 버스 안에서는 창경궁을 지나 원남동 사거리에는 항상 중국집 양자강이 보였습니다.
    그 오래 전에 있었던 양자강이 아직도 원남동 사거리 파출소 옆에 그대로 있습니다.
    10여년을 버스 안에서 항상 봐왔던 간판이라 그런지 한번도 가지 않았지만 너무나 익숙한 간판과 상호가 되어 있는 중국집 양자강 대학로로 사무실을 이사하면서 버스 안에서만 보았던 양자강이 사무실 근처에 있게 되었습니다.
    너무나 오래 보아 온 간판이라 사무실 근처여서 한번은 가봐야겠다 하고 양자강에 대한 후기를 검색했습니다.
    원남동 양자강에 대한 인터넷 검색 결과는 오래 전에 양자강에 육사짜장이 있다는 글이었습니다.
    원남동 양자강에 들어가서 육사짜장이 주문하려고 하니 메뉴판에 육사짜장이 없어 물어보니 육사짜장이 유슬짜장이라고 합니다.
    원남동 양자강의 유슬짜장에는 오징어, 새우, 고기, 쪽파, 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6,000원 가격의 양자강 유슬짜장은 아주 만족할만한 수준의 맛있는 음식이었습니다.
    양자강에 주문한 일반짜장면 입니다.
    원남동 양자강의 짜장면은 일반적인 맛이었지만 단 맛과 짠 맛이 강하지 않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어서 좋았습니다.
    원남동 양자강의 중국 음식 가격은 대체로 평균적인 가격입니다.
    양자강에서는 일반 짜장면 보다는 유슬짜장이 훨씬 맛이 있고, 양자강만의 특색있는 짜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깐풍기 + 짜장면 2개 = 25,000원 팔보채 + 찌장면 2개 = 30,000원 사장님에게 여쭤보니 양자강은 60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양자강 60년 동안 주인은 3번 바뀌었고 지금 사장님은 3번째 주인이라고 합니다.
    원남동 사거리 양자강 (원남동 파출소 옆) 전화 02-765-1568 배달가능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