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 맛집 '장충당'
장충당 족발,보쌈
방문 후기
리뷰
행신역에 행신족발 vs 장충당 두 곳중 어디로 갈까하다가 좀더 부드럽다는 행신족발로 먼저 갔는데 저녁 9시도 안된 시간이었는데 이미 족발도 보쌈도 준비된 수량 다 팔렸다고..
(또르르..) 그래서 선택의 여지없이 다시 장충당으로 이동- 매장이 크다 싶은데 2층은 운영하지 않는듯 싶다.
반반족발은.. 中사이즈 없고 하나의 사이즈밖에 없음. 고로 아마도 大사이즈인듯- 둘이 먹기엔 양이 너어어어어무 많았음. 장충당에는 스텔라 생맥주를 팔고있었음. 금요일 저녁이니 맥주도 한잔씩- 스텔라 생맥으로 주문했다.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집에 도착하자마자 잠시 쉬기로하고는 둘다 뻗어서 아침까지 꿀잠 결국 토요일 아침이 되서야 씻을 수 있었다는 뭐 그런.. 행신동 장충당족발 족발은 역시 신랑이 사오는게 최고 나는 초딩인 것인가?
'장충당족발'에서 포장해오라며 위치를 친.절.히 카톡으로 알려드림 ▲ 메뉴를 고르랴며 장충당족발 매장에 도착한 신랑님이 메뉴판 사진을 보내주셨음 (센스쟁이) ▲ 불족발을 먹어야 하는데 그래야 육아 스트레스가 풀리는디... 매운걸 못 먹는 신랑님 덕분에 족발 '중'사이즈를 골랐다.
크 ▲ 센스쟁이 신랑뉨 쌈무 추가해 오셨음 취향 저격 ▲ 하지만 이건 실패 집에 상추 있는데.. 천원주고 또 사오심 -_- ▲ 그래도 족발이 맛있으니 용서가 된다 행신동에 있는 족발집은 거의 다 한번씩은 먹어본거 같은데 장충당족발 맛 괜찮다.
행신역 앞에 위치한 장충당 족발집.. 자세한 지도는 포스팅 하단에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