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고양시 맛집 '빵공방아키'
    맛집 2019. 12. 18. 23:43

    빵공방아키 베이커리

    소박하지만 좋은 재료로 만들어 깊은 참맛을 느낄 수 있는 빵과 케이크가 있는 곳입니다.

    방문 후기

    줄을 서시오... 빵냄새가 좋은 빵집 오늘은 끝내 사고야 말았다... 그러나 다른빵은 없었다.. 뭐...이곳은 원래 그렇다... 기다렸다가 사가는 그런 빵집... 빵이 무겁다고 느낀건 오늘이 처음이다... ㅎㅎㅎ... 사장님은 안 그런듯 싶은데. 안주인은 조금 불친절 하십니다. 아무리 힘드시더라도, 그래도 서비스업이신데 좀 친절하셨으면 좋을듯~^^ 개점 5분안에 완판 기다린 보람있는 맛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방문만 했는데 손님을 배려하는 마음이 없습니다. 줄 서서 기다리는데 줄이 길지는 않는데 빵 한판 베이킹하는데 15분 소요된다고 합니다. 한 사람이 한 판씩 사가는데 앞 줄에 계신 분들은 벌써 대여섯개씩 들고 있는데도 기다리시더군요. 앞에 서너분만 기다려도 1시간을 기다려야 하는데 그냥 줄서서 기다리게 합니다. 먼저 가격을 치르게 한 뒤 아침에 줄서서 사야됨. 크림치즈빵 단팥빵 등 맛있는 빵. 내가 갔을때는 식빵과 크림치즈빵, 단팥빵이 있었다. 빵의 앙꼬가 굉장히 알차서 묵직하다. 팥빵은 맛있는팥이 반죽 안에 가득 들어있다. 더 맛있었던 것은 크림치즈빵! 정말 진하면서 부드럽고 따뜻한 크림치즈!!! 빵안에 풍성하게 들어있다. 빵 위에 가운데부분에 단맛이 나는 부분이 있다. 살은 찔것같지만 행복감을 주는 빵이었다. 단팥빵 1,300원/ 팥빵 이최고인기 에요 줄을서서기다리는집 오픈하고1시간이면 전제품이동이나는집

    리뷰

    이 폴더에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 같당 와 진짜대박이당 존재조차 잊고 있던 빵공방 아키.... 한 3년전쯤 단팥빵이 엄청난 유행이었는데 빵의 불모지였던 일산에서 제일 유명했던 단팥빵집이 바로 아키였다. 이건 엄마가 보내준 사진 빵공방아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원일로 126 상세보기 여기가 중산쪽인가? 달달한 팥이고 묵직하고 큼직해서 하나 다 먹으면 스알짝 물릴 수 있으나 나에게 그런건 없음 마치... 내 볼따구 얇은 피부때문에 실핏줄이 보이듯.... 얇은 빵피 속으로 보이는 단팥 너는 사랑이야 일산에서 유명한 빵 공방 아키... 여기서 빵사려면 막 줄서야되고.... 생각보다 작은데? 싶었는데 노노 막 조각으로 카페같은데서 파는 케이크 말고 걍 프랜차이즈 생크림 케익은 크림이 느끼해서 잘 안먹거든용 빵공방 아키 케익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그래서 일산동 맛집 빵공방 아키(aki) 방문 오픈 시간은 10시 나름 한정판이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