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노원구 맛집 '터줏대감'
    맛집 2019. 11. 27. 02:41

    터줏대감 백숙,삼계탕

    방문 후기

    두번다시는 못 갈곳 ᆢ 맛집 갈때마다 실망시키지않는맛~^^ 오리고기를 전문으로 하는 식당 인데 가격도 저렴 하고 푸짐하게 주는 서민 식당 입니다 환기가 안됨 눈이매워 고기를 광속으로 먹게됨 로스구이 냄세 안나고 먹을만 합니다 물김치등 반찬류도 맛있네요^~^ 생오리고기도 그렇고 누룽지백숙을 먹고나면 속이 확 풀리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다 좋아하는 맛입니다. 진짜 맛있음. 고기도 백숙도. 나름 단점이라면 취하고 시끄러운 등산객 단체 손님들이 굉장히 시끄러워서 자기도 모르게 시끄럽게 말하고 있다는 점 오리 전문집 입니다. 가격 저렴하고 양 많습니다. 생고기와 누릉지백숙 너무 맛 있었습니다

    리뷰

    수락산에 있는 맛집 터줏대감 여기서 어르신들은 노인정 단체 회식도 자주 하신다고 어머님 모시고 병원 검진 다녀오던 날 어머님께서 며느리 맛난 거 사주신다고 데려간 곳 터줏대감 위치 이날 날씨가 좋아서 하늘이 엄청 파랬음 장마야 빨리 끝나라앙 나는 다시 또 파란 하늘을 보고 싶다
    아앙 영업시간 : 10:00 - 22:00 전화 : 02-3391-4546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46길 21 터줏대감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246길 21 터주대감 상세보기 터줏대감 내부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신발 벗고 안으로 들어갈 수도 있었다
    터줏대감 메뉴 오리고기 먹으러 왔으니까 생오리구이로 주문 이모님께서 생오리구이 한 마리가 가격 대비 더 나으니까 남으면 싸가서 먹고 한 마리 하라 했는데 오빠는 오리고기 안 좋아하기 때문에 패스 어머님과 나는 반 마리만 주문했다
    맛있어 보이구영빨리 먹고 싶구영 터줏대감 오리고기 한상 빨리 익어라 오리고기얌 >.< 맛있게 익은 고기 상추쌈 싸서 열심히 먹었다
    능+_+ 거기는 먹고 나면 오리탕까지 나오니까 더 좋아하실 듯 2% 부족하긴 했지만 그래도 수락산에서 오리고기집으로는 터줏대감이 젤 나은듯싶다
    어제 소래에서 여자친구 만나러 우이동 가는데 2시간걸려 힘들게 만나 오리고기 먹으러 수락산역 인근 터줏대감에 3시쯤 늦점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서울 노원 수락산역 인근에 위치한 터줏대감은 예전부터 여자친구가 가족 외식으로 자주가는 오리고기 맛집이라고 저한테 여러번 말했던곳인데요..
    수락산 터줏대감은 이 근처를 돌아보니 유일하게 몇 안되는 주차하기가 좋은 식당이라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터줏대감 메뉴판입니다.
    지난주 대추나무집 오이무침이 그렇게 맛있었는데 터줏대감 김치도 정말로 맛있어서 오리고기에 곁들여 먹으니 고기가 급속도로 줄어들었네요
    수락산역 근처에 위치한 터줏대감. 등산객들에 의해 입소문이 나고, 누룽지백숙과 푸짐한 오리고기가 별미예요.
    간판 "터줏대감"의 "줏"자는 잠시 휴식 중.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