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진만두'
    맛집 2019. 10. 28. 09:19

    진만두 만두

    중국만두가게 만두 맛있는 집 홍대 맛집 소룡포 전문 수제 만두집입니다.

    방문 후기

    존맛 ㅠ 강력히 추천합니다. 만두들이 모두 아주 맛있어요. 다만 오향장육은 아무래도 특유의 향이 있다보니 호불호가 갈리는 듯 하네요. (저는 맘에 들었지만요!) (Google 번역) 모든 만두가 맛있었습니다. 메뉴에는 물론 맥주도 있습니다. 멋진 음악과 훌륭한 서비스와 분위기. (원본) All dumplings were delicious. There are other things on the menu and also beer. Great service and a very nice atmosphere with nice music. 남경식 만두를 파는 곳으로 우리 입맛에 잘 맞는 만두 맛집 오향장육과 동파육도 맛있습니다. 가게가 크지 않아 웨이팅 오래걸리는 것이 흠 (Google 번역) 훌륭한 음식, 훌륭한 서비스, 훌륭한 사람들! 나는 그 지역의 누구에게나 강력하게 추천한다. 최고의 만두. 또한 차를 마시십시오. 그것은 예술 작품입니다. (원본) Great food, great service, great people! I highly recommend to anyone in the area. Best dumplings. Also, get a pot of tea. It’s a work of art. 맛있었어요 차와 같이 먹으니 더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맛있는게 먹었지만, 굳이 찾아와서 먹을 정도는 아님. 아는 사람만 아는, 최고의 만두집 중 하나. 육수가 새어나오지 않도록 만들어진 만두인데, 씹는 순간 뜨거운 육수가 터져나와 입안 가득 채워지는 맛이 일품. 다만 대부분의 만두 재료에 해산물이 들어가서, 취향에 따라 입맛에 안맞을 가능성이 있음. 평일에 가는게 그나마 줄을 덜 서고 먹을 수 있음. 맛있음. 추천함. 만두라는 한 가지 카테고리 만으로 꽤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는 곳. 저렴하고 맛있네요 양파만두 맛났읍니다 넘 정신없이 먹느라 사진도 얼마 없네요 여기는 가세요...가야 합니다. 우선 사장님이 친절하고 요리 설명도 자세히 해주십니다. 그리고 요리가 다 정성스러워요. 찐만두는 평범해 보이는데도 되게 충실한 맛이 납니다. 소룡포만두는 육즙을 일부러 늘리는 홍콩식이 아니라 본토식이라 자연스러운 양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육즙이 퍽 터지지 않고 씹으면 쭉 나오는 정도인데요. 괜히 혀 데일 일도 없고 진짜진짜 맛있어요. 마지막 튀김만두도 겉은 바삭 속은 육즙이 촉촉! 아또가고싶다... 2인 교자세트를 시켰는데 기본 제공되는 차에서 부터 감동이 밀려옵니다. 교자는 육즙을 가득 머금고 있어 씹을때마다 행복함이 밀려옵니다. 유일한 단점은 남자 둘이 2인교자세트를 먹기에는 양이 조금 부족합니다.ㅎㅎ (Google 번역) 좋은 품질의 만두하지만 난이 없었 최고 (원본) good quality dumplings but not the best i had 총체적 난국. 다 너무맛있어서 뭐라설명하기 힘들정도. 맛있음

    리뷰

    오늘은 홍 대 근처에 볼일이 있어 만두로 유명 하다는 진 만두를 찾아가 봄. 입구, 은근 찾기 어려움 열 두 시 반쯤 갔는데도 문이 닫혀 있어서 오늘 장사를 안하는 줄 알고 살짝 놀랬다.
    이중 우리는 요리 정식과 썅 구, 하이 샤오
    다른 딤 섬들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재료가 없다 하셔서.. 오향 진 장육 (15,000 원) 만두 전문점이 맞나
    쯩 겨, 6000원 고기 만두인 듯 했는데, 한입 물면 육즙이 흘러 나온다.
    썅 구, 7000원 얘는 위의 만두에 버섯을 추가한 맛이었다.
    얘도 맛있었지만, 앞에 나온 만두를 먹으면서 만두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올라가서 큰 감동은 아니었다.
    롱 바 오, 7000원 의외로 샤오롱바오도 큰 감동은 없었다. 근데 맛있었다.

    사실 이 친구들이 묻히는 이유는 아래의 만두가 정말 정말 맛있어서... 꾸어 티 얼, 6000원 얘는 아마 위의 쯩겨를 구운 버전인 것 같은데, 오늘 자로 내가 먹어 본 만두 중 제일 맛있는 만두가 되었다.
    상큼 하면서도 과하지 않아서 적당히 입안을 개운하게 해 주는 맛이었다.
    방문했을 때마다 모두 같았다.
    단무지, 자 차이, 하얀 종지는 마늘 소스. 황과. 딤 섬과 잘 어울리는 궁중 식 오이 요리. 비주얼에도 많은 공을 들였는데, 이렇게 길쭉한 접시는 사진 찍기 참 어렵다.
    아삭 한 식 감이 멋지고 시원하다.
    내 입맛엔 단맛이 조금 강한 것이 아쉬웠는데, 만두 먹고 입가심으로 황과 먹고, 그렇게 번갈아 먹으면 시원 상큼 아주 좋다.
    반질반질 빛나는 만두피는 아주 아주 살짝 두툼한 것이 내 스타일. 돼지고기가 주 재료, 잡내 없이 부드럽고, 젤라틴을 넣지 않아서 육즙이 터 지진 않지만 진하고 깊이 있는 맛이 훌륭하다.
    짠 편인 간은 따뜻한 날이 시작돼서 라고. 간간하지만 마늘 소스 조금 찍어서. 과하지 않은 마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온다. 하이 샤오

    롱 바 오. 조금 큰 칵테일 새우 하나를 통으로 넣었다.
    일반 샤오롱바오보다 두툼한 피. 젤라틴을 넣지 않아 빵빵한 육즙은 아니라서 모르는 사람들은 실망할 듯. But, 홍대 진 만두는 인위적으로 육즙 양을 조작하지 않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