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명동보리밥'
    맛집 2019. 12. 21. 07:18

    명동보리밥 한식

    방문 후기

    파전에 탱글탱글 새우앂는 맛이, 바삭한 전의 감족과 어울려 일품. 가성비 최고의 건강식 도움 보리밥 맛납니다 : ) 맛있음. 양도많고 반찬도 다양함. 식시간에 웨이팅있을수있음 가격좋고 맛있어요. 전체적으로 좁지는 않지만 식사시간에는 복잡한 느낌이 든다. 저렴한 가격에 보리밥 비빔밥을 다양한 나물과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곳. 의자가 없는 좌식만 있는 것이 흠이라면 흠. 새싹비빕밥 맛있게억었습니다 보리밥 존맛탱 맛있네요.

    리뷰

    [ 맛있는청국장 청국장추천 ] 서울 방배동 내방역 근처에 명동보리밥 이라는 식당이 있습니다. [ 명동보리밥 ] 청국장과 보리밥 맛집 여기 한번 가보세요. 내방역 맛집| 명동보리밥과 보쌈 오랜만에 방배동 맛집 중에 한 곳인 명동보리밥을 다녀왔는데요, 명동보리밥의 다양한 메뉴가 있어 소개해드립니다. 다양한 반찬들이 나와 한정식을 즐길 수 있는 내방역 맛집 명동보리밥. 한정식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저렴한 가격에 풍족한 밥 한끼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명동보리밥과 코다리전문점' 개업 10주년을 맞아 출시한 코다리조림이 인기를 끌자 코다리 전문점도 겸하고 있다 정식 상호는 '명동보리밥과 보쌈'이라 하는데 '명동보리밥과 코다리전문점'도 병기되어 있네요. '어서 오십시오'라는 환영 문구 위쪽에 자리한 '명동보리밥과 보쌈'의 로고가 확연하네요. 명동보리밥과 연관된 보리와 콩의 효능과 코다리와 연관이 있는 생선을 먹어야 하는 10가지 이유도 게시되어 있네요. 명동보리밥과 보쌈 방배점 판매 메뉴들입니다. 약주 즐기는 형님들과 술안주로 먹고 나서 그 양념에 명동보리밥을 비벼 먹는다고 하네요. 여기에 소주 한잔 곁들이니 말이 필요 없다는 형님들과 정담을 나누며 술자리가 끝나갈 무렵 양념에 잘 볶아진 명동보리밥이 등장합니다. 생각보다 만족했던 '명동보리밥과 보쌈'이 또 다른 하나의 추억을 선물해주고 있네요. 내방역 인근에 있는 맛집, 명동보리밥과보쌈 에서 사용하는 거대한 밥그릇이다. 또 여기 근데 맛있음.. 명동보리밥 좌석은 모두 좌식입니당 역시나 언제 와도 사람이 많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