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서초구 맛집 '일미칼국수'
    맛집 2019. 11. 24. 05:49

    일미칼국수 칼국수,만두

    칼국수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간 맛집 1973년 오픈하여 2대째 가업으로 잇고 있는 칼국수 전문점입니다. 손으로 반죽한 칼국수를 18시간 이상 숙성시켜 면을 만들고, 12시간 이상 우려낸 한우 육수로 국물을 냅니다. 여기에 다진 고기와 계란, 호박, 김가루 등의 고명을 얹어 칼국수를 완성하지요. 칼국수 면에 비빔 국수용 소스로 비벼낸 건짐국수도 인기 메뉴입니다. 삼겹살, 북어찜, 오징어 볶음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문 후기

    잔치국수같은 칼국수가 특이하고 저녁에는 냉동삼겹살 먹는 분위기 잔치국수 느낌의 칼국수. 맛있음. 9천원 칼국수가 고급스러운 가게입니다. 부드럽습니다. 북어찜도 괜찮습니다. 다음에는 삽겹살도 먹어볼 예정입니다. 칼국수 맛있게 먹었음 다데기 넣으면 육수 맛이 없음 삼겹살(냉동) 맛있게 보였음 맛나요. 고명이랑 국수는 아주 훌륭.. 끝에 단맛이 많이 남. 맛은 별미라서 너무 좋은데 가격이 아쉬움 장소는다소협소하지만맛은진짜일미임~~~ 삼겹살이 맛있음 베리굿

    리뷰

    맛있다고 얘기만 듣고 10년째 못갔던 일미칼국수 드디어 가보게 되었다.
    방배동 카페골목 2층에 위치 1973년 부터라니 내가 태어나기도 전에 생긴 일미칼국수 이른저녁 찾았다.
    운동후 두왕자님 어찌나 잘먹는지 별반 특별할것ㅇㅣ 없어 보이는데 이상하게 맛있는 일미칼국수의 삼겹살 이집의 메인인 칼국수는 낮에도 국수를 먹은관계로 먹지 못했다.
    두왕자님과 맛있게 삼겹살먹으며 즐거웠던 저녁^^ 일미칼국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167 상세보기 오늘은 제가 초딩때부터 다니던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임신하고 너무먹고싶고 자주 생각나던 곳인데 이제서야 다녀왔어요
    역시 미식가 신동엽씨는 일미칼국수를 아시는군요
    언젠가 한번쯤은 일미칼국수에서 뵐수있기를.. 그러면 엄청더운오늘 맛난거 먹고 모두모두 힘내세요
    일미칼국수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167 지도보기 1973년부터 터를 지켜왔다는 일미 칼국수, 신동엽씨 등 유명한 연애인들이 방문하고 인교진 소이현 부부의 인연이 시작 된 곳이라고도 한다.
    일미칼국수의 칼국수는 다른 칼국수집 칼국수와는 많이 다르다.
    일미칼국수에는 칼국수 뿐 아니라 냉동 대패삼겹살도 유명하다.
    원래도 워낙에 유명한 칼국수였지만.. 신동엽, 성시경의 '오늘 뭐 먹지'에 나와서 더 유명해진 방배동 일미칼국수. '오늘 뭐 먹지'에서 서울시의 대표적인 국수 맛집 다섯곳의 레시피를 준비해서 신동엽과 성시경이 각각 한군데씩 맛을 재현하는 방송을 한 적이 있는데 그때 등장한 그림같은 궁중칼국수가 바로 일미칼국수 방배동 카페거리의 일미칼국수 간판에 적힌 Since 1973 이 눈에 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