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순천만'
    맛집 2019. 11. 24. 01:35

    순천만 한식

    금호동에 있는 남도 음식 전문 한식당입니다. 순천만이라는 가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낙지, 갈치, 주꾸미 등 다양한 해산물 재료를 사용한 요리가 메뉴의 주를 이루는데요. 꼬막 무침, 삶은 꼬막, 꼬막전, 매생이국 등 10가지 이상의 반찬이 곁들여지는 벌교 꼬막 정식이 가장 인기이지요.

    방문 후기

    나쁘지않음 최고이죠 맛있긴 한데 비싸네요. 서울서 순천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조금 비싼 게 흠이지만 그런 대로... 친철하지 않습니다 고막정식 강추 맛있어요!! 몇년전에는 괜찮았는데 이제 문닫을때가 됐나봐요. 꼬막정식은 추워야 된다고 해서 15,000원 짜리남도 정식 먹었는데 진짜 돈 아까워요. 맛은 좋고 친절함. 가격은 부담스러움 깔끔하고 맛있는...^^

    리뷰

    [금호동맛집/순천만] 찬바람이 불면 해산물들은 더 맛나지요
    주차는 순천만 뒤편에 주차할수 있지만 그냥 택시 타고 오는게 더 나을듯 가게는 아담합니다 가격은 위치상 볼때는 조금 비싼듯 귓땡이가 얼얼할 정도 될때나 꼬막이 꼬막이지 아직은 조금 이른듯... 대신 지금은 금풍쉥이(샛서방고기) 구이나 병어조림 갠춘해요
    근데 역시 동그랑땡이 이집의 진정한 갑 순천만의 꼬막전보다 100배 굴전보다 10배는 더 맛낫던것 같음 단돈 5000원이란건 행운 [금호동 맛집,논골사거리/순천만]  요즘 무더위와 이런저런일들로 지친 절 위해 저번주 주변 몇분들과 저녁자리 **만이라는 상호로 전라도 밥상을 표방 대체적으로 가격대는 높음 서울에선 보기 힘든 서대회무침을 하는곳이라 종종 들름 서대회무침 생각보단 물컹거림 초장은 막걸리식초로 만든듯 이런 회무침엔 막걸리식초로 만든 초장이 왔다임 찬 바람 불때쯤 명태 반 건조 된거 한마리씩 잡고 칼로 삐져 내면서 한잔 하는 그맛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남도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곳, 금호동 ‘순천만’을 가다 순천만의 대표음식인 ‘벌교참꼬막정식’과 더불어 남도의 맛을 느껴볼 수 있는 남도음식전문점 ‘순천만’. 금호동에 위치한 ‘순천만’은 음식에 사용되는 재료를 원산지에서 매일 직접 공수하여 만들어지기 때문에 신선하고 깔끔한 남도의 맛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 겨울철 먹거리의 자랑, 쫄깃쫄깃 꼬막 가게를 들어서자 보이는 순천만의 노을 사진이 반겨주는데요.
    순천만의 메뉴판을 살펴보시면 꼬막정식 외에도 다양한 남도요리를 맛볼 수 있답니다.
    저희 먹방 3인방은 ‘순천만’의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벌교참꼬막정식’ 3인을 주문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