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양천구 맛집 '야래향'
    맛집 2019. 10. 23. 14:27

    야래향 중식당

    방문 후기

    주인이 중국사람 이라고 하던가 맛도 중상은됨 요리도 갠찬지만 짜장,짬뽕 기본 중식이 맛있음 맛있다 목동으로 이사오고 10년째 여기서만 시켜먹습니다. 사람에 따라 입맛은 다르겠지만 저는 여기가 제일 좋습니다

    리뷰

    목동 사거리 맛 집 그립 던 그 맛 안녕하세요
    밖에서 열심히 일을 하다면 항상 점심식사 걱정입니다.
    간단하게 때울 때는 중식 집을 가서 먹곤 하는데요 얼마 전에 맛보게 된 예전 중국집 그 맛을 보게 되었던 목동 사거리 맛 집 야래향을 소개해 드릴게요
    목동 사거리 맛 집 야래 향 외관입니다.
    여러 테이블과 룸이 있구요
    이 정도면 안 먹어 봐도 맛은 보장하겠네요 메뉴판 입니
    중국 집 기본 찬 이에요 먼저 볶음밥이 나왔습니다
    특히 올라가 있는 기름에 튀겨 진 계란 후라이 사진에 담지 못했지만 바삭 하고 노른자가 터지면서 같이 먹는 그 맛.... 최근에 먹어 본 볶음밥 중에서 가장 맛있었어요
    한 톨 한 톨 날라다니는 밥알들 같이 주신 짬뽕 국물도 매콤하니 아주 진한 맛이 났어요
    간 짜장도 베리 굿 곱배기 였는데 밥 한 톨 안 남기고 싹쓸이 해 버렸네요
    물론 사람들마다 입맛이 틀리겠지만 저와 제동료한테 는 최고의 한 끼였네요
    100m NAVER Corp. 야래 향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서로 46 상 세 보기 목동 사거리 맛 집 불맛 나는 중국집 제가 살고 있는 동네에는 어릴 때부터 있던 중국집이 있었는데요 최근 반년까지 있었다가 재개발 때문에 없어 진 저에게는 슬픈 소식인데용 남 송각이라고 볶음밥이 정말 이 세상 최고인 곳이예요
    밖에 차 안에서 기다렸다 들어갔죠

    윤기 보세요 그런 걱정은 싹 날아갔답니다
    제가 얼마 전 신월동 포스 팅 하면서 기대 하라고 말했던 거 아시나요?
    홀에서 먹었는데 안쪽에 룸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뭔 가 중국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중식 집이었어요
    탕수육 소 사이즈 1개랑 삼선 볶음밥 1개 주문 기본으로 단무지랑 짜샤이랑 양파 나옵니다
    그냥 어느 중식 집에서 나 맛볼 수 있는 그런 탕수육이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