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중화원'
    맛집 2019. 11. 11. 21:41

    중화원 중식당

    백종원의3대천왕에도 나온 짬뽕

    방문 후기

    황제짬뽕 먹어봤는데 국물이 왜이렇게 맹탕인지.. 그 많은 해물로 국물을 우렸으면 절대 낼수없는 수준이던데.. 각설하고 두번은 안먹을듯. 짬뽕이 맛있더군요.. 국물이 걸죽한느낌 좀 있구.. (고기육수느낌??) 먹고난 후에도 깔끔합니다.. 간짜장도 먹었는데 다른 곳과 차별화된 맛입니다. 짜장소스가 걸쭉하지 않고 채소나 고기는 신선한 느낌 다음에는 유명한 해물누룽지탕을 먹어야 겠네요... 짬뽕과 누룽지탕이 맛있는 집 짬뽕 좋음 라면 스프 맛에 삼대천왕인가 먼가 나왔다해서 줄서서 먹는데 그럴만한 곳인가 싶고 돈많이 버셨는지 홀직원들은 무슨 인상을 그렇게 쓰면서 일하는지 .. 여튼 호불호는 갈리겠지만 별로였어요. 누룽지탕 하나시키는 테이블 나오면 홀에 연기가 여튼 셀프코너라든지 위생적으로 좋아보이지 않았어요 짜장면은 느끼하네요. 안 짜고 조미료가 적게 들어가는 건 좋은데 짜장면에서 마가린 맛이 났어요. 뭔가 소화를 방해하는 게 있는 듯. 짬뽕하고 해물누룽지가 맛있습니다 월요일 휴무 불맛나는 짬뽕...맛있음..양도 훌륭~써비스는 큰기대하지 마시고^^ 누룽지탕 굿.. 나머지는 not bad (Google 번역) 음식은 컸다! (원본) Food was great!!

    리뷰

    백종원의 3대천왕에 소개되었던 중화원 불광역 2번출구 벨라지오 관광호텔 뒤 불광1동 주민센터 근처 근로자의날 쉬는 날인지 모르겠지만 점심시간 웨이팅 있었음 그래서 일보고 3시쯤 방문해도 테이블 만석 대신 웨이팅은 없어서 바로 들어가서 먹었네요
    백종원에 3대천왕에서 나왔던 연신내역 맛집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당 여기는 중화원이라고 정말 너무나도 괜찮은 곳이었는데용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헤헬 오랜만에 맛있는 것을 잘 먹었답니당^-^ 백종원의 3대천왕 서울, 연신내 짬뽕 중화원 2번째 방문 안녕하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서울 맛집 중 연신내 짬뽕집 중화원 다녀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