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종로구 맛집 '취야벌'
    맛집 2019. 11. 16. 23:10

    취야벌 국수

    주먹만한 만두로 배가 부른 인사동 맛집 SBS 맛대맛에 출연한 소문난 맛집입니다.

    방문 후기

    가격 대비 맛은 중간정도고, 국수보다는 만두가 맛있네요 만두전골 맛있음 약간 짭짤함 국수와 만두 전문점이에요. 인테리어도 옛스러운게 멋있고 만두국도 일품 전골도 좋은지는 잘 모르겠네요 내 입맛에는 짜네요.. 만두도 국시도.. 콩국수는 웬지 모르게 좀 쓴맛이 나고...

    리뷰

    2018. 2. 2. 금 취야벌(인사동맛집,만두전골맛집). 오늘은 엄마랑 문화센터에서 강의듣는날. 오랜만에 날씨가 좀 풀렸다고 해서 코트를 입고, 수업을 시간가는줄 모르고 듣고, 끝나는 시간에 맞춰 나와준 오빠랑 점심 먹으러 인사동으로. 주차는 산책겸 구경도 할겸해서 삼청동에 하고, 막상 내리니 추워서 오빠가 가져다준 패딩으로 바꿔입고, 따끈한 국물이 땡기는 요즘이라 엄마, 나, 오빠 만장일치였던 만두전골 먹으러 고고 몇년전에 인사동에서 하는 이모네 미술전시를 보러왔다가, 이모네 추천으로 와서 먹어보곤 반해버렸던 집이다.
    평소에 김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나지만 취야벌 김치는 계속 먹게된다.
    취야벌 서울특별시 종로구 인사동7길 21 상세보기 2017년 9월 7일 일전부터 먹고싶은 메뉴중의 하나였던 만두전골.. 불쑥 이 메뉴가 생각나서..
    이집으로 순식간에 이동.. "취야벌국시" 식신로드에 나온것으로 알고 있는데.. 사실 그 전부터 꽤 유명한 곳으로 알려져 있던.. 만두전골하면.. 꼭 빠른 순번에 생각나는 곳.. 메뉴판 패스.. 만두전골은 12,000원.. 김치부터 스타트.. 만두전골.. 큼직한 만두 추가도 가능한.. 간단한 식사지만.. 그래도 이게 빠지면 섭섭한.. 지금 이 날씨에 딱 어울리는.. 슬슬 끓기 시작하는.. 쑥갓도 비주얼.. 맛에 한몫하는.. 만두 한알 건져서..
    오늘은 추운날씨에 옹뎅이가 뜨뜻한 전골이 먹고 싶다고 해서 알아본 종로 인사동에 있는 만두전골집 취야벌국시를 가봤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