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청마루매운갈비찜'
    맛집 2020. 1. 1. 23:10

    청마루매운갈비찜 육류,고기요리

    매운갈비찜 청마루 후회 안 할 맛집

    방문 후기

    매운갈비찜 먹어본 곳중 탑3안에 들어가는듯함 하지만 매운갈비찜 맛있게 하는집은 공통적으로 가격이 많이 부담스럽긴 합니다. 꽤 많은 선택지를 포기해야해요ㅋㅋㅋ 그래도 맛있어서 주말에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자주 가게 됩니다. 저처럼 매운거 못드시는분은 보통이나 그 이하로 드셔여 그리고 다인분 크게 시키는것보다 개인 뚝배기가 양이 많다는건 비밀 이 장소를 추 굿굿 매운것을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꼭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강추 넘 맛있어요~ 매운맛이 땡길때~ 영웅 고수 중수 하수 4가지 매운맛에 따라 선택 가능 깔끔한 매운맛! 와이프하고 자주 갑니다. 맛있어요 기분좋은 매운맛 늘 찾는 나의 단골집. 특히 갈비찜 양념에 볶아주는 밥은 기똥차네요~~ 맛나요 매운게 땡길때 굿 !!! 볶음밥은 배가 터질거 같아도 먹어야함 ㅋㅋ 넓은 주차장 맛있는 갈비찜

    리뷰

    매운 갈비찜 당첨... 청마루 매운갈비찜 성남 복정동에서 산성역 방면으로 가다 보면 있는 집인데 요즘 그곳이 아파트 공사, 도로 확장 공사 중이라 들어가는 입구를 지나칠 뻔했어요 도로변에 있는게 아니라서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야 가게가 보여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맛 집으로 소개도 되고 유명인 사인도 많네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주방 오픈 되어 있는 게 맘에 들어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2층도 있고.. 청마루 매운갈비찜 평일 점심이라 그런지 저희가 두 번째 손님이었어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가게 입구에 있는 메뉴판,, 홀에 상세한 메뉴판 있는데 먹느라 바빠 저는 매운 거 좋아하는데 다들 매운 거 싫어해서 하수(조금 매움)로 주문했어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청마루 매운갈비찜 부추 겉절이 맛있었어요 입맛 돋우는 새콤 달콤,, 청마루 매운갈비찜 살얼음 동동 동치미 국물... 오늘의 주인공 매운 갈비찜 청마루 매운갈비찜 청마루 매운갈비찜 버섯 아래 숨어 있는 고기 보이시나요? 청마루 매운갈비찜 고기는 익혀서 나오는데 야채가 익을 수 있게 중간중간 휘휘 저어 주고 국물이 약간 졸아야 더 맛있어요. 다음엔 떡사리 추가해서 더 푸짐하게,,,,, 청마루 매운갈비찜 깨끗하게 비우고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볶음밥 먹기... 청마루 매운갈비찜 후식으로 얼음 동동 매실차까지 마시면 먹방 클리어.. 청마루매운갈비찜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음지말로14번길 11 상세보기 사실 제가 매운 음식을 많이 먹기는 하지만, 매운 음식을 잘 먹지는 못합니다.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음지말로14번길 11 청마루 매운갈비찜 눈이 올것 같은 흐린 날씨에 날이 너무너무 추웠어요 유명 프랜차이즈 갈비찜은 양도 적고 달고 맵고 자극적인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기 청마루 매운갈비찜은 매운맛이 아주 깔끔했어요. 이웃님들도 주말엔 청마루 매운갈비찜으로 겨울철 사라진 입맛 돋구는건 어떠세요? 오늘은 삼복더위에 아는 지인분과 점심을 무얼 먹을까 고민하다가 위례신도시 입구 창곡삼거리에서 산성역으로 가다가 우측에 골목 끝집에 있는 청마루 매운갈비찜을 가기로 했습니다.

    https://boboxyz.tistory.com/entry/최현석-식당-가격-엘본더테이블-이태원점-ELBON-the-table-엘본더테이블-이태원점용산구-한남동-

    불러오는 중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