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동구 맛집 '김가네 고덕점'
    맛집 2019. 11. 17. 03:01

    김가네 고덕점 분식

    방문 후기

    김밥 예약이.가능하고 다양한 간편식 맛있음 빨리 나옴 다양한종류의음식이 있으며 음식의맛또한굿입니다 김가네 전국매장중 탑일듯. 항상 바쁨. 음식은 so so 김가네중 퀄리티 좋은편.. 여긴 매번와도 주문을 제대로 안받고 음식도 매우 늦게 나오고 사과도 절대로 안하네요. 주문 꼬이는건 기본이고 음식 늦어져도 굉장히 당당합니다. 특히 안경쓰고 키 작은 아줌마가 카운터를 보는데 성질만 내고 먼저 고객이 물어보기 전까진 음식이 주문이 들어갓는지 왜 늦는지 절대로 말 안하고, 늦어져도 뻔뻔하게 말합니다. 한두번이 아니네요. 이 가게에서만 몇번째인지 맛있음 아니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왜이렇게 늦게받아요? 4본넘게 전화걸었는데 안받고 겨우겨우 받아서 하는말이 배달이 안된대ㅋ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네 계산하는데 10분이 넘게 걸리네요... 넓은데 서빙하시는분 한분...게다가 화가 나셨는지 불친절. 밥공기에 손가락넣어서 집어들고 서빙해줘서 그거 본후 밥먹는데 찝찝했어요. 나는 눈없습니까. 그렇게 들고와서 뻔뻔하게 내앞에 갖다놈..계산까지하시던데 손에 병균이 얼마나많겄어요..안경쓰시고 키작으신아줌마요. 이제 절대안가요.

    리뷰

    다양한 메뉴를 가성비 좋게 맛볼 수 있으니까 :) 김가네 고덕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동남로75길 13-7 배재빌딩 상세보기 . . 안녕하세요.
    김가네 성공 스토리 바로 가기. www.gimgane.co.kr 김가네 창업문의 바로 가기. www.gimgane.co.kr 김밥은 김가네 이죠 익숙하고 친근한 김가네 집 근처 김가네 고덕점에서 신메뉴 맛보고 왔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