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고다와리'
    맛집 2019. 10. 23. 09:49

    고다와리 초밥,롤

    방문 후기

    좋음 지금 살고 있는데 가격대가 비싸서 그렇지 살기는 좋네요 마곡 복잡하고 계속 빌딩에 사람이 차고있다. 내가 살고 싶다. 그닥 (Google 번역) 좋은 (원본) Good

    리뷰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초밥이에요
    바로 이곳이 발산 역 맛 집 추천하고 싶은 스시집 고 다 와 리라는 곳이에요
    이 날 주문했던 음식은 바로 된장 라면 세트와 모듬 초밥 주문 그리고 사시 미도 먹고 싶어서 사시 미 세트까지 주문해 쥬 초밥집 스러 운 다 찌와 심플한 테이블로 구성이 되어 져 있는데 혼자 와서 다 찌에 앉아서 먹어도 좋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테이블에서 먹어도 좋겠더라구요
    우리는 테이블에서 먹 었쥬 왜냐면 많이 주문했으니 발산 역 맛 집 추천 메뉴 된장 라면 세트에요 구수한 국물맛이 좋았던 된장 라면과 누 릉 지 스러 운 느낌의 오 다리기 이것이 모듬 초밥의 비주얼이에요
    일단 초밥 하나하나가 눈도 즐겁게 해 주고 입도 즐겁게 해 주고 제가 초밥도 좋아하지만 롤도 좋아하는 데 롤도 맛이 좋더라구요
    초밥을 먹고 있는 사시미 세트가 등장했어요
    사시미 세트만으로도 발산 역 맛 집 추천하고 싶었다는 요.... 초밥만 먹으러 갔다가 주문해 봤는데 만족 윤기가 좔좔 흐르는 참다랑어와 연어 술을 안시킬 수 없어서 결국 소주도 시켜서 같이 먹었다는 요.... 바삭바삭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튀김 초밥에 사시미에 밥 먹으러 갔다가 술까지 먹게 했던 초밥 집 발산 역 맛 집 추천하고 싶어요
    50m NAVER Corp. 고 다 와 리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269-15 힐 스테이트에 코마 곡 2 층 214호 상 세보기 요즘 초밥이 무지하게 땡겼었는데, 친구 만나러 갔다가 마 곡 스시로 유명한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포장이랑 배달도 가능한, 일식의 명가 고 다 와 리 입니다
    데이트나, 모임 장소로 딱 좋을 것 같은 아늑한 분위기 그리고 사장님께서 두바이 호텔에서 10년 동안 근무하셨던 일식 고수라고 하셔요
    드디어 넘 나도 먹고 싶었던 마 곡 스시 등장 푸짐하고 딱 봐도 신선해 보이는 느낌 뿜어 내 주시는 초밥들 아 끼 없이 썰어 올라간 사시 미들의 식 감이 너무 좋았는데요, 일단 사시 미의 신선함이 좋으니, 맛이 없을 수 없는 초밥 톡톡 터지는 날치 알 롤에, 소고기 스시까지 오픈한 지 얼마 안되는 고 다 와 리가 왜 벌써 마 곡 스시로 유명한지 먹어 보면 바로 알 수 있답 니 닷 먹어 봐면 알 수 있는 또 다른 메뉴 중독 초밥인데요 초밥 자체는 별로 특별할 게 없어 보이는데, 위에 뿌려 진 가루가 범상치 않았어요
    매장이 일단 깔끔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넓어서 모임 등을 하러 오기에도 좋겠더라구요
    기본으로 샐러드가 먼저 나오고 락 교가 나왔는데요 샐러드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서 그 자체로도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엄청 싱싱 해 보이는 게 남다르더라구요
    밥알이 살아 있어서 식 감이 좋은 건 물론 왜 중독 초밥이라고 하는지 알 것 같았어요
    가 성비도 좋은데 이렇게 푸짐하게 발산 역 스시가 나와서 감탄스러웠네요
    신선한 재료로 식 감도 좋은데 다가 너무 맛있더라구요
    다음은 발산 역 스시세
    깐 요 바삭 한 튀김도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 해서 맛은 두 배였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