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베를린키친'
    맛집 2019. 10. 22. 12:58

    베를린키친 양식

    망원동 맛집 신선하고 담백한 퓨전 정식 Berlin.kichen Borderless taste. Borderless kitchen. We love sharing taste. 한정된 공간에서 제한된 메뉴가 아닌 다양한 맛을 시도합니다.취향의 공유에서 오는 뿌듯함을 좋아합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은 지양합니다.

    방문 후기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이 많이 셔서 저는 좋았어요! 망원동 맛집 좋았음 평범ㅋㅋ 살짝 맛난정도 개인차겠지만 너무 맛없음ㆍ 플레이팅이 이쁨 그게 다임ㆍ짜고달고 ㆍ 평이 좋고 음식도 깔끔하게 나오고 직원분도 친절하시지만 음식이 저와 잘 맞진 않아서 아쉽지만 별 세개드립니다. 그래도 웨이팅이 많은 맛집으로 손꼽히고 있는 곳중 하나입니다. 여친이랑 갔었는데 너무 아기자기하고 좋았어요. 강추 합니다. 음식도 맛있었어요! I visited here with my girlfriend and everything was nice and cozy. Great date! Highly recommended! And the food was great. 샐러드로 시작해서 디저트로 요거트(?) 까지 깔끔하고 담백한 한 끼. 맛있어용 ㅎㅎㅎ 아늑하고 후식으로 나오는 요거트도 좋아요 정갈한 맛. 하지만 뭔가 부족한 맛. 망원동 핫플레이스 한번가는건 추천하지만 두번가는건 추천까진 아니다 감각적인 공간, 건강한 음식. 강력 추천하는 망원동 맛집! 맛있다!

    리뷰

    쓰러질 만큼 배가 너무너무 고팠는데 다행히 정말 정말 다행히도 웨이팅이 없었다.
    12시 조금 넘어 도착해서 성공한 듯하다.
    나갈 땐 웨이팅이 습관처럼 남기는 사진들 :) 건강 검진 다 마치니 어찌나 속이 씨- 원하던지. 날씨도 좋쿠 기분도 좋쿠 클래식 연어 라이스 요건 처음 도전한 메뉴 었는데 또 감탄 시작하는 너 나는 연어를 안 좋아해서 안 먹었지만, 요 게 그렇게 맛있다고 합니다
    :) 나도 한 그릇 뚝딱 다 먹구, 건강 해지는 기분이라며 근처에 카페 동경이 있어서, 잠시 들러 아인 슈페너 한잔씩 좋아하는 구석 자리에 앉았다.
    이것저것 꺼내서 읽어 보다가 여긴 항상 웨이팅이 있어, 여유있게 앉아 있기가 미안하다.
    아무래도 이번 생에 갬 성사진은 틀렸다.. 햇볕 드는 창가에 놓인 초록이 들이 보기 좋다.
    티 내고 싶어서 나는 한정 메뉴 육식주의자 남편은 갈비 살 라이스 주문 보기만 해도 상큼한 갈비 살 라이스 육식 남편은 풀 때 기가 많다며 풀이 죽었다.
    사진 찍는 사이 새우 허브 살 사 라이스도 등장 플레이팅도 맘에 들고 한창 식이 조절 중에 근처에서 일반식으로 점심 먹으며 힘들었는데, 담백하고 새콤 한 갈비 살라이 스는 다이어트하거나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지향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육식주의자가 자기 밥을 비비며 내 새우를 탐내기 시작했다.
    샐러드도 상큼하고 국물은 내입엔 좀 짜다.
    열심히 인테리어 작업한 카페가 이번 주에 오픈하니, 담 주에 한번 들러서 언제 또 오게 될 지 모를 마지막 망원동 투어를 할 속셈이다.
    앗.. 내 앞을 지나가는 저 분은.? 안녕 하세요 귀엽고 깜 직한 요정 나니 입니다
    천장에 주렁주렁 구름과 조명 그리고 반짝이 들 주렁주렁 넘 이 뿌 마
    마이 디어 페어리는 내부도 공주님 방처럼 넘 예뻤어요
    특히 저 세면대에 꽃 담아 둔 것 진짜 센스 쩔어 부 렀 다 ..... 입구에도 거울이 있고, 요정들 만 쓸 수 있는 문 열쇠랑 등등 소품이 있지만 저는 요 세면 대겸 화병 겸 거울이 있는 요기 정말 취향 저격 당해 버렸어요
    그리고 또 저 비닐 주렁주렁 커튼도, 디피용 케익도 모두 다 예뻐요
    망원동 카페 디 어마이 페어리에서 인생 샷 못 남 기명 진짜 바보 .... 쇼 콜라 조각 케이크/ 6,500 구경하느라 정신찰려서 메뉴판도 안 찍어 왔네요
    ^^ 동심 잃지 않게 해 주는 클 라스 겉보기에도 이쁜 요 쇼 콜라 케이크는 꾸덕꾸덕 한 초콜릿이 듬뿍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있고 달콤했어요
    :) 커피 마실 생각은 없었어서 ( 사실 마카롱 포장 구매 하러 들어 갔었고 든 요) 케이크만 주문했었는데, 나중엔 아메리카 노 한잔 더 주문해서 함께 먹었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