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마포참치'
    맛집 2019. 10. 22. 15:13

    마포참치 생선회

    정이 넘치는 무한리필 참치 * 일요일은 예약만 가능합니다 * 안녕하십니까? 마포참치을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맛잇는초밥과 우동을 무한리필로 드리고 맛잇는 참다랑어를 착한가격으로 드셔보세요 ^^ 오픈이벤트 할인행사 진행중입니다~ 싸고 맛있는 참치를 드셔보세요^^ 언제나 최상의 맛과 서비스로 친절하게 고객 한분 한분께 정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고객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기원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변함없는 서비스와 맛으로 정성껏 모시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 후기

    지하 식당가에 대대 중대 완비된 당구장, 전통 일식집, TV에도 나온 참치식당, 다양한 종류의 한식당, 돈까스 전문점, 노래방 등등이 있습니다.

    리뷰

    보다 하긴 술 마시면서 마냥 앉아서 먹다 보면 하염없이 들어갈 듯 리필 없이 한판 이런 메뉴도 있다.
    참치 회가 사실 계속 참치 회만 먹다 보면 좀 물리는 느낌이 들 때도 있는데 이렇게 먹고 빠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영업시간은 오후 2시 10시. 아 우리 오픈 시간에 맞춰 간 거였네
    어 머 세심해.. 초밥은 빈속에 술 먹지 말라는 따뜻한 배려 라니 남기지 않고 먹었다 아 근데 배불러서 왠지 참치를 많이 못 먹은 것 같아 아쉽네
    그래도 또 뭔 가 곡기가 들어가는 게 더 좋긴 하다 능.. 늙었어... 짠 첫판 리필 참치 횟집을 많이 가보 진 않았지만 꽤 잘 나와서 깜짝 놀랐다.

    마포 역 2번 출구로 나와 쭉 걸으면 입간판이 보인다.
    조금만의 기준이 뭘 까? 식욕 많은 우리는 노파심에 조금 먹겠다고 는 말 못했다.
    처음 왔을 땐 골드를 시켰고, 그 후로 부터는 마포 참치만 시킨다.
    우리는 돈을 아끼고자... 처음 셋 팅해 주시는 무 조림과 회 무침. 그리고 사진은 없지만 초밥도 8개 주셨다.
    (2 인) 초 밥 먹으면 배가 부르니, 먹기 싫다면 안주 셔도 된다고 말하면 된다.
    부위가 고정은 아닌 듯. 정확한 부위는 모르겠지만... 저 접시 안에 있던 부위는 나에 겐 비렸다 친구는 매우 잘 먹었음. 리필한 접시. 첫 접시를 다 비워 갈 때쯤 리필 여부를 물어 봐주신다.
    ( 마지막에 갔을 땐 친절한 직원 분이 계셨음) 우리의 한계는 늘 2 접시다.
    비싼 참치 집 가면 주인장들이 술 한잔씩 돌리고, 팁 요구하기도 하는 분위기가 있는데 여긴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그런 게 없다.

    연어 초밥부터 한입 ^^♡ 회무 침도 입에 쏙쏙 넣구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