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성동구 맛집 '호남집'
    맛집 2019. 11. 4. 12:54

    호남집 육류,고기요리

    마장동 먹자골목 축산물시장 오래된집 호남집 갈비살 최상등급 한우만 고집합니다 간,천엽 육사시미 한우된장찌개 서비스!

    방문 후기

    소고기최고시다 이가격에 이런맛 잘먹고갑니다~. 고기 무난 서비스 무난 (Google 번역) 소 불고기, 여러 부위를 먹을 것이다. 방창 생 간, 육회도있다. 160110 (원본) 牛焼肉店、色んな部位が食べれる。パンチャンに生レバー、ユッケもある。160110 고기는 좋으나 가격대비 강추는 할 수 없어요.. 정말고기가 맛있는 집이고 가족들이 항상웃고 살려고합니다 고기 맛있습니다. 덕분에 잘 먹었습니다. 그런데 겨울에는 좀 춥네요. 소고기특수부위가 무지하게 싸고 맛있는 호남집

    리뷰

    마장동 축산물시장 인심이 후한 호남집 안녕하세요
    그 중에서도 제가 제일 애정하는 곳은 <호남집> 이에요.
    :) 마장동 축산물시장에 있는 호남집 아직 안 가보셨다면 얼른 가 보세요
    ***** 호남집 서울 성동구 살곶이길 40 지번마장동 437 마장동우시장먹자골목 호남집 서울특별시 성동구 살곶이길 40 마장동우시장먹자골목 상세보기 마장동 먹자골목 호남집이 최고야 친구와 함께 40년 전통 마장동 축산물시장 북문에 위치하고 있는 마장동 먹자골목중 맛집으로 유명한 호남집에서 맛있는 고기 먹었어요
    마장동 먹자골목 맛집 호남집은 연탄으로 고기를 구워 먹는곳이랍니다
    그리고 마장동 먹자골목 맛집 호남집은 한우가 들어가 있는 된장찌개와 간과 천엽 육사시미가 서비스로 제공이 되더라구요
    <마장동 먹자골목 호남집> 주소: 서울 성동구 살곶이길 40 호남집 전화번호:02-2295-0118 오랜만에 소고기 가 먹고 싶어서 가성비 좋은 가게인 마장동 먹자골목 에 위치해 있는 호남집 가게 에 오랜만에 다녀 왔습니다.
    저는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호남집 만 갑니다.
    호남집 삼촌들 따라서 처음 이 가게를 온게 벌써 14년정도 가 흘렀네요.
    소고기 를 가격 부담 없이? 즐기고 싶다면 마장동 먹자골목 에 위치해 있는 호남집 가게 를 강추 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