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용산구 맛집 '나무아래'
    맛집 2019. 11. 7. 07:40

    나무아래 돈가스

    방문 후기

    낼도 바쁘냐 하고 있어 갔다 오셨어요 나는 지금 내가 내 앞에 (Google 번역) 이곳은 주요 이태원 거리와 매우 가깝습니다. 내 친구는 나를이 작은 식당으로 데려 갔고, 나는 그것에 대해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테이블은 6 개 뿐이지 만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 가격은 매우 싸다. 나는 donkatsu를 위해 약 7,000를 생각한다. 냉면은 약 6,000입니다. 미안하지만 가격을 정확하게 기억하지 못해. 차가운 국수와 돈까스를 주문해야합니다. 정말 좋은 조합. (원본) This ... 맛집! 제대로 만든 신선한 수제돈가스. 돈가스부문 가격대비 만족도 는 이태원 지역 최고.

    리뷰

    [이태원맛집/이태원나무아래/이태원돈까스/보광동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역 근처의 숨은 돈까스 맛집 나무아래 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나무아래 돈가스의 특징 네 가지 :) 엄선된 육질의 돼지고기, 100% 순식물성 기름 사용, 생과일로 만든 특제 소스, 국내산 재료 사용 왠지 건강한 음식일 것 같아요
    카레를 쓱싹쓱싹 ♩ 밥도 꽤 많이 주셨어용 :) 짜잔 이것이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 나무아래의 돈까스 소스는 직접 만드는 재미가 있답니다
    돈까스가 주메뉴인 "나무아래"예요.
    동네 단골 맛집 느낌의 분위기? 나무아래에서 돈가스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이 이렇게 나와 있어용. 나무아래돈가스는? 하고 설명이 되어있는데 설명처럼 정말 돈가스지만 깨끗하고 깔끔한 맛의 느낌이었어요.
    나무아래에서는 이렇게 깨를 주면 깨방망이로 직접 빻어서 먹어요.
    보광동에 있는 나무아래는 작고 정겨우면서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게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