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까볼로연신내점'
    맛집 2019. 10. 31. 20:54

    까볼로연신내점 이탈리아음식

    연신내 까볼로 스파게티가 맛있는 곳 연신내 스파게티,볶음밥,피자 전문점 입니다.

    방문 후기

    연신내6호선연결주말이면젆음와글와글시장도잘되어있고좋음 서울 서북부의 중심역으로 3호선과 6호선이 교차하는 역으로 의정부로 가는길과 구파발을 통과하여 문산으로 가는길이 교차하는 길목이다. 통일을 향한 길로 서울에서 문산을 지나 신의주로 가는 길목이며 훗날 모스크바로 연결되는 아시아대로의 중요한 변곡점이다. 연신내 정말 좋아해!!!

    리뷰

    연신 내에 맛 집도 참 많이 생겨서 인지 예전엔 줄 서서 먹었는데 여유로워서 좋음 ^^ 샐러드와 마늘 빵은 그대로 ^^ 해물 치즈 볶음밥이구요
    블 로그를 조심스럽게 다시 해볼랍니다 오랜만에 돌아와서 쓰는 포스 팅 주제는 혹시나 역시나 먹는 거네요.
    해서, 이 아저씨 좋아 용♡ 맥주를 원 샷하고 있는 와중에 마늘 빵 도착 마늘 빵은 딱딱하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고 맛 나요♡ 마늘 빵 먹으면서 두리 번 거리다
    연신 내 파스타 맛 집 까 볼로는 365일 크리스마스라는 소문이. 드디어 음식 도착 치즈 김치 참치 볶음밥과 까 르보 나라 스파게티, 로제 감 베로 니 파스타를 시켰어요.
    비주얼은 뭐 그런대로 굿 연신 내치고 가격대가 좀 비싸답니다.
    파스타가 8,0009,000 원 맛만 있다면야 가격은 비싸도 돼. 나 블 리 쿨 하니께 까 르보 나라는 한입 먹었는데 아무 맛이 안 나는 맹맛이었어요.

    다른 사람들이 들을까
    머리카락 파스타와 맞바꾼 치즈 라... 다행이 나 블 리가 또 치즈 성애 자라 용서 합니다.
    다짐했는데 매일 매일 다짐뿐... 연신 내 번화가에 있는 까 볼로. 까 볼로는 정말 10년도 더 된 레스토랑이다.
    까 볼로는 불광 점도 있고 , 연신 내점도 있는데 우리 가족은 연신 내점을 더 자주 온다 :) 문 앞에 적혀 있는 영업시간. 연신 내 맛 집 까 볼로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 오후 11시 넓지도, 좁지도 않은 홀. 아담하지만 언제나 항상 만석이다 .
    가끔은 대기하고 먹기도 하는 연신 내 맛 집 중 맛 집 우리가 갔을 때도 저녁 여덟 시가 다 된 시간이었는데 단체 손님도 계셨고, 테이블도 만석이었다 원래는 2 층도 있었는데 2 층은 언젠가.. 사라졌다.
    그래서 더 아담한 맛이 있는 연신 내 맛 집 까 볼로 요즘 트랜드랑은 좀 다른 분위기에서 음식 맛을 볼 수 있다.
    한결같은 분위기로 한결같이 사랑받고 있는 까 볼로. 언제나 와도 너무 조앙 테이블에 놓여 져 있는 냅킨과, 치즈, 핫 소스. 메뉴는 굉장히 다양하고, 굉장히 많다.
    토마토와 크림 소스 베이컨 파스타 / 9000원 까 르보 나라 소스 해물 스파게티 / 9500원 이탈 리 안 치즈 해물 철판 볶음밥 / 8000원 자리에 앉으면 가장 먼저 피클이랑 샐러드가 나온다.
    1 인 1 샐러드 아주 마음에 쏙 든다 엄마는 샐러드를 잘 안 드셔서 패쓰 그래서 아빠랑 나랑 둘이 오손도손 먹었다.
    식전 샐러드 라 양은 많지 않지만 딱 식전에 허기를 달래기 좋은 샐러드 :) 콘 옥수수, 토마토, 양배추, 당근 등등 들어 가있 고 위에 소스가 뿌려 져 있는데 아주 예술이다. 할라 피뇨

    와 피클. 제일 먼저 나온 메뉴는 내가 주문한 토마토와 크림 소스 베이컨 파스타가 먼저 나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