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란수사'
    맛집 2019. 11. 19. 04:09

    란수사 일식당

    한자리에서만 30년넘게 자리잡고있는 강남에 위치한 정통일식집 입니다 .숙성회와 봄게로만 담근 간장게장이 일품이며 깔끔한 해산물과 감칠맛나는 도미머리구이, 깊은맛을 내는 보리굴비와 오차스케등 고급진 코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가족모임,직장회식,비즈니스접대 및 상견례, 이벤트 하시기에 적합한 일본식레스토랑 입니다. 아이돌 AOA 초아,혜정,김희철,김우빈,고조경환,안철수의원등 유명연예인, 인사들께서도 찿아주시는 강남 최고의 란수사입니다. [※ 브레이크타임 : 오후 2시 30분 ~ 5시 ]

    방문 후기

    (Google 번역) 환상적인 (원본) Fantastic 입맛 까다로운 인사들이 가끔 방문하고 조용히 식사 하기에좋다. 여느 주방장과는 다르게 평상시 관리를 하는 분이라 손맛과 다르다. 회원님들께 강추합니다 가격의 압박만 없으면 정말 훌륭한 집 그냥 일식집이다 대화 맛있음

    리뷰

    강남 르네상스호텔 사거리 인근의 일식집 란수사입니다. 고급 사시미코스를 먹을 기회가 있어 다녀 왔습니다.
    여긴 란수사의 1층의 모습입니다.
    강남 일식 맛집 란수사의 메뉴판입니다.
    란수사는 간장게장이 맛있기로도 유명한데 간장게장은 포장 판매도 한다고 합니다.
    보통 오차즈케는 녹차물을 사용하는데 란수사에서는 결명자, 둥글레등으로 찻물을 내어 보리굴비와 더 어울리는 맛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란수사를 방문한 날 식사뒤에 볼일이 있어 술을 마시지는 않았지만 사시미코스요리를 먹으니 절로 술 생각이 나더군요.
    이건 란수사의 시그니처 메뉴라고도 할 수 있는 간장게장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