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성남시 맛집 '쉐프깐딴떼'
    맛집 2019. 12. 15. 23:58

    쉐프깐딴떼 피자

    이태리 정통 화덕피자 맛있는곳 오너셰프 이정복씨는 이태리에서 원래 성악을 전공. 이태리에 있는 5년 동안 낮에는 성악가로 밤에는 요리사로 활동. 경기권 최장수 화덕피자집이자 최고의 나폴리화덕피자의 퀄리티를 선보이는 집. 분당 연예인들의 단골집. 1년에 한번씩 이태리에 출장을 가서 끊임없이 자기개발을 하시는 열정의 셰프. 쉐프깐딴떼를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방문 후기

    화덕에 구운 이탈리아식 피자집을 찾았습니다. 주차는 주상복합 주차장이 넓어서 편리하네요. 루꼴라 피자와 마르게리따 피자 모두 맛있어요. 도우가 아주 졸깃졸깃하네요. 아이는 루꼴라가 더 맛있다고하네요. 도우와 치즈는 최고.단순한 메뉴는 아쉬움 이탈리아에서도 먹기 힘든 화덕피자. 이탈리아에서 먹던 화덕피자에 비해서는 덜 짭니다. 오픈 시간이 극히 한정적이라는 것은 아쉽지만 저렴한 가격에 정통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어 좋아요. 너무 짜요... 음식 나오는 순서도 좀 그랬구.. 이상하게 전반적으로 어수선한 기분... 루꼴라도 써서 못먹겠더라는 서비스 좋고 친절함. 생 모짜렐라와 토마토 페이스트, 바로 갓 구워진 도우, 재료의 훌륭함을 느낄 수 있다. 감칠 맛과 수분감 또한 만족스럽다.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서현, 수내, 정자 부근에서 제일 괜찮은 이탈리아 레스토랑. 집에서 만들에 먹는 느낌 루꼴라피자 제법 괜찮습니다. 직원도 친절하고요. 그런데 스파게티는 양이 좀 적어 아쉽습니다.

    리뷰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 화덕피자 굿굿 요기는 정말 묵은지포스팅인데요 오늘은 분당 수내에 위치하고 있는 쉐프깐딴떼라고 화덕피자 맛집을 한번 소개해드려볼까해요 :)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는 나폴리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이라고 해요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 메뉴에요 남자친구가 먹고싶어하던 쉐프깐딴떼의 루꼴라피자와 제가 먹고싶었던 감베리로제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수내 맛집 쉐프깐딴떼는 수내역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늘은 분당 수내동 맛집중에 화덕 피자로는 진짜 완전 갑인 쉐프깐딴떼를 포스팅 하려고 해요 쉐프깐딴떼 메뉴, 가격 가격도 착한 편 런치 피차는 단돈 만원이라는 *_* 테이블 세팅 칼이 독특하더라고요. 수내동 맛집 화덕피자 생각나실 때 무조건 쉐프깐딴떼 가세요 뿅 아참 쉐프 깐딴떼는 주차 2시간 무료고요. 쉐프깐딴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00번길 9-7 판테온 상세보기 수내동 맛집 쉐프깐딴떼, 분당 화덕피자 맛집 나폴리 화덕피자는 진리 8월의 시작이네요 수내동 맛집 쉐프깐딴떼, 분당 화덕피자 맛집에서 나폴리 화덕피자로 맛난 디너를 즐겼네요^^ 수내동 맛집, 쉐프깐딴떼는 근처 직장인들을 위해 런치 피자를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수내동 맛집 쉐프깐딴떼는 정기휴무가 월요일이랍니다 수내동 맛집 쉐프깐딴떼는 아담한 인테리어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이태리 풍경의 벽화가 동네 맛집 분위기 물씬 풍기네요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울 성북구 맛집 '씽푸'  (0) 2019.12.16
    서울 강남구 맛집 '예향'  (0) 2019.12.16
    서울 양천구 맛집 '평미가'  (0) 2019.12.15
    서울 서초구 맛집 '서호김밥'  (0) 2019.12.15
    서울 구로구 맛집 '시골집'  (0) 2019.12.15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