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남구 맛집 '예향'
    맛집 2019. 12. 16. 02:04

    예향 한식

    경복아파트 사거리 인근 골목에서 영업 중인 소고기구이 전문점입니다. 꽃등심, 안심, 차돌박이 등의 소고기 메뉴가 이 집의 대표 메뉴인데요, 양 구이 메뉴도 준비되어 있지요.

    방문 후기

    집근처 식당인데..이제보임 ㅎㅎ 저녁.낮 식사 두번했는데..장터국밥.불고기백반 다 맛있네요.다만 낮에는 반찬이 좀 저녁식사보다 차이가나는건 제입맛때문일듯하네요.어쨌든 국밥 1만원 강추요 ㅎ 맛,서비스 좋으나 그만큼의 가격은 저렴하지 않음 장터국밥 고기 양이 예전에 비해 절반으로 줄었음 가격도 합리적이고 깔끔함 스테이크가 맛있음. 그런데 밑반찬은... 너무 비쌈. 주차 책임 안짐.. 고기도 별론데.. 불친절하고..주차위반과 견인 받을 생각하고 이용할것. 한정식, 한식소고기 전문점으로 음식과 서비스 최고의 레스토랑 반찬 하나하나 괜찮았음 가성비가 굿!

    리뷰

    예향에 처음 방문했을때 역대급 소고기 비주얼에 충격을 받았었다 예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07길 7 상세보기 예향은 라움과 글래드라이브호텔 근처에 있다. _^ 경복아파트사거리 스포월드 주차장 옆에 위치한 한식당 예향 이집 고기가 유명하다는 얘긴 지인들로부터 익히 들어 알고 있었지만 엄두가 안나 못가보다가 마침 이곳 단골분께서 식사 쏘신다고 점심 번개를 치셔서 방문해봤습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역삼1동 655-12 전화번호 : 02-566-0043 경복 아파트 사거리 근처에 위치한 소고기집 예향 뱀부 하우스, 벽제갈비, 코리아 하우스 등과 더불어 서울시내서 가장 비싼 고기를 만날 수 있는 소고기집입니다. 꽃등심 스테이크 두께가 아주 ^^ 뱀부 하우스 '꼬냑 등심' 벽제갈비 ' 설화 등심' 코리아 하우스 '생갈비' 와 마찬가지로 예향에서 가장 고가의 고기 부위입니다. 즐거운 글쓰기 시간 맛집 후기 레츠코 밥 먹으러 가즈즈즈으으으아아아아 자 본론으로 오늘은 언주로 맛 집 예향을 가보겠습니다. 예향이라는 맛 집이 뜨더라고요 골프장을 오른쪽을 향하여 쭉 걸어가서 보더니 예향이라는 간판이 보이더라고요 Well done 예향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107길 7 상세보기 고기가 좋다는 얘기만 듣다가 드디어 방문 하게되었다 ^ 0^ [ 예향 ] 반찬도 깔끔하고 서비스도 좋음은 당연 물이 삼다수 500ml로 나왔다. >_< 양념고기.. 메뉴판을 보고 주문한건 아니고 추천메뉴로. 이건 쏘쏘. 등심스테이크가 너무 맛있었어 차돌박이 묵은지랑 같이 구워주는데 굿굿 집에서는 그냥 김치랑 함께먹어도 맛있던데 이렇게 먹어도 맛난다 차돌은 김치와 역시 잘 어울리는듯 몬테스알파 와인으로 시작하고 일품진로 로 마무리 처음 보는 술이었는데.. 맛만 살짝 봐도 뭔가 다르 오늘은 간단하게 제 생일날 회사에서 사주었던 음식을 보여드릴게용^0^ 완전 꿀꿀 맛이었기때문에 솔직히 자랑 반 취미생활 반 이긴하지만 같이 공유하는게 좋겠죠 역삼동 버섯불고기를 먹었는데 유명한 집인지는 모르겠습니다 ^^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어느정도 염두하시고 예향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눈에 확 사로잡십니다 여기서 해물파전도 함께 추가 원래 육회를 먹으려고했는데 시간이 꽤 걸린다고해서 메뉴 편경했죠>_< 제가 가장 놀랐던 예향의 메뉴판이 나오네요 불고기를 안먹은지 오래되었는데 과연 역삼동에 있는 예향은 제가 좋아하는 맛일지 궁금했다는거 고기맛 완전 좋음 야채도 맛있고, 당면도 맛있고, 국물도 기가막히네요 .. 옛날부터 뚝불이나 이런 불고기 종류를 굉장히 좋아했기때문에 처음에 예향으로 가자고 했을때 망설였지만 속으로는 완전 좋아했습니당>0< 요즘 몸에 기운이 없어서 그런지 1주일에 한번씩은 고기를 꼭 먹어야 1주일을 버틸 수 있겠더라구용 보기만해도 비주얼 대박이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