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마포구 맛집 '회통령'
    맛집 2019. 11. 1. 00:42

    회통령 생선회

    스끼다시 좋고 회가 신선한 동교동 홍대 횟집 홍대 횟집 회통령입니다. (초밥집 모노야에서 2015년 7월 재오픈 하였습니다.) 제철회로 맛있고 푸짐하게 만나뵐게요^^

    방문 후기

    두툼하고 식감좋은 숙성회에 사이드 메뉴도 안주로 아주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다. 숙성회 맛이 일품. 3~4년동안에 먹어 본 생와사비 중 최고. 스끼많고 깔끔해요 (Google 번역) 친구들과 소주를 함께하는 좋은 장소 (원본) Nice place to have soju with friends 젊은 사람들이 가기 괜찮은것같고, 가성비도 좋고 회도 싱싱해요!! 대방어는 그다지.... 분위기나 내부 공간은 홍대 다른 대방어집보다 좋음 음식이 하나하나 깔끔했다. 오랜만에 만족스럽게 먹었던 횟집... 회도 괜찮고 부수적인 음식도 다양하게 잘나옵니다. 사람이 바글바글. 절대 싸지않은 집이고 맛도 글쎄. 마케팅은 공격적으로 하는 것 같다. 적당한 가격, 괜찮은 분위기 등 젊은 사람들이 가기 좋은 회집 홍대서 가성비 좋은 횟집을 찾으신다면 이곳. 스끼도 맛있고 회도 맛있졍 회집 스끼다시도 많이 나오고 회도 온도에 맞게 잘 나와요!

    리뷰

    2018.6.15 연 남동 횟집 회 통령 가격대비 괜찮았던 횟집 소개 하기 연 남이나 홍 대를 자주 가는 편이 아닌데, 이때 주에 2번이나 방문하게 되었다 회통령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5길 26 상 세 보기 070-8832-5792 서울 마포구 동교로 25길 26 동 교동 204-28 매일 15:00 - 01:00 토요일 3시 30분부터 영업 일요일 휴무 주차 어려움 회나 먹을까?
    ^^ 사람이 꽤나 많았다 광어 우럭은 2 인 용도 있어서 쟈쟈네는 2 인용으로 주문했다 2 인용은 29000원 먹으면서 추가 주문할 걸 고민해 보았다 밑반찬이 엄청 많이 나온다 두부 조림 홍합탕 야채 무침 고등어 구이 콘 치즈 순두부 등등 콘 치즈랑 순두부는 리필 가능했다 소주 한잔과 어울리는 메뉴 메뉴도 대체적으로 깔끔하다 둘이 서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기대 없이 갔는데 만족해서 포스 팅 쓴다 회상태도 매우 괜찮았다 2 인용이라서 딱 알맞게 먹을 수 있었다 매운탕은 5000원 추가하면 시원한 국물이랑 함께 먹을 수 있다 밑반찬이 많아 좋았고, 리필가능한 반찬들이 있다 재방문 의사 있으며 직원 또한 친절 하다 :) 연 남 홍 대 쪽에 저렴하고 괜찮은 곳 찾기가 힘든데 추천하는 곳이다 홍 대 횟집 회 통령 친구랑 쇼핑을 하러 홍 대에 고고 맛 집을 알아보다가 1번 출구 쪽에 괜찮은 횟집이 있다는 말을 듣고 홍 대 횟집 회통령으로 향했어요
    50m NAVER Corp. 회통령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5길 26 상 세 보기 회통령 위치입니다
    고요?? 제가 다녀온 회 통령에도 손님이 정말 많았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갔더니 구조가 좀 특이했어요
    공간 자체가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이라 커플도 많이 오는 것 같았어요
    데이트하기 좋을 것 같은 느낌 홍 대 근처 횟집이라 그런지 이렇게 멋진 그림도 걸려 있어요
    밥 한 공기 시켜서 같이 먹고 싶은 맛이었는데 겨우 참았어요
    팔팔 끓으면서 나온 홍합탕 홍합도 정말 많이 들어 있고 국물도 간이 잘 되어 맛있었어용
    회 껍질이 같이 있는 부분도 있었는데 이 부분이 또 식 감이 특이하고 맛있더라고요
    굿 초이스 어찌나 식 감이 탱글탱글 한지 또 먹고 싶어 지네요 묵은 지도 곁들여서 한 입 아삭아삭 한 묵은 지와 탱탱 한 도미회의 식 감이 잘 어울렸어요
    마지막으로 매운탕도 하나 주문해서 맛있게 먹었지요 보글보글 뜨끈하고 맛있는 매운탕에 청하 한잔 요즘 회가 왜 이리 땡기는지 모르겠어요
    해서 홍 대입구역에서 가까운 홍 대 횟집 다녀왔어요 .
    크흐 오빠는 회를 좋아하는데 저는 그 옆에 나오는 찬들을 즐기는 녀자 입니다.
    회통령 홍 대점이라고 되어 있는 것 보니 다른 지점도 있나 보네요
    앞에 활어들이 있는 수족관도 있는데요 . 정말 놀랍게 앞에 고양이가 있어서 깜짝 놀랬어요 .
    홍 대에서 활어 먹는 것 치곤 가격대 괜찮더라구요. 네.

    +_+ 생각보다 잘 나와서 홍 대 횟집 잘 왔다 싶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