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은평구 맛집 '까르보네 연신내점'
    맛집 2019. 10. 23. 16:36

    까르보네 연신내점 스파게티,파스타전문

    명탐정 코난 보고 파스타 먹고 빽다방 커피

    방문 후기

    싸고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넘 맛있어요

    리뷰

    여기는 제가 갈현동 맛 집으로 지정을 하고 싶은 곳인데용 여기 정말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이것은 불고기 필 라프였는데용 원래는 스팸 김치 볶음밥을 먹으려고 하다가 이렇게 그냥 불고기 필 라프를 먹었어용
    그리고 또 페 퍼로 니 피자입니당
    연신 내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9길 34 상 세 보기 갈현동 맛 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에 다녀왔어용
    정말 너무 맛있어서 말이 예용 갈 현 초등학교 앞쪽에 있어서 정말 저렴하고 또 학생들이 진짜 많이 있더라구요
    맛있었어용
    완전 짱 짱 그리고 저렴해서 진짜 먹기가 부담스럽지 않은 것 같더라구요
    어쩜 이렇게 맛있었는지 몰라 용 또 먹고 싶네용
    갈 현 초등학교 근처에 있어서 너무 더 맛있게 먹었네용 까 르 보네
    연신 내점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9길 34 상 세 보기 연신 내 맛 집 중에 정말 맛있는 메뉴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사람들이 참 많이 다녀가는 것 같더라구용
    그리고 또 여기는 완전 마음에 들었던 부분들이 많은 메뉴들이 있는데 그 메뉴들이 다 저렴하다는 점이 예요 주로 음식은 파스타랑 피자, 그리고 필 라프 같은 것 들을 팔고있엇는데요 학교 앞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엄청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피자는 물론 더 맛있었어용
    저는 느끼할 줄 알았고 저렴해서 별로 맛은 기대를 안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완전 든든한 것이 아주 꿀맛이었네용
    바로바로 여기 까 르 보네
    완전 맛있는 것 들이 참 많이 있었는데 용 되게 그리고 다 저렴해서 워낙 좋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게 잘 먹었는지 또 먹고 싶었어요
    잘 주문한 것 같다는 생각이 마구 마구 들었답니당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