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강서구 맛집 '스시로드'
    맛집 2019. 10. 22. 17:39

    스시로드 일식당

    까치산역 인근에 있는 횟집

    방문 후기

    생각보다 별루ㅜ 저녁식사 스시집으로 맛 가격 양 무난합니다 시스를 먹고 싶다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 꼬치가 일품이네요. 정말 맛있구요. 직원분들도 상당히 친절합니다. 일단 맛을 보면 술먹을때 자주 생각납니다. 많이 파세요.

    리뷰

    스시 로드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5 나 길 50 일성 스카이 빌 지도 보기 공부해야 하는데 굳이 저녁 먹자고 해서 나간 스시 로드 근데 배는 별로 안 고프고 그래서 최대한 간단하고 칼로리 낮은 회를 먹기로 했다.
    그랬는데... 음 근데 많이 먹었다 근처에 뭐 마땅한 곳도 없는데 지나가다 발견한 스시 로드 35000원 세트를 주문했더니 스끼다시가... 이거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참치 캔에 뭔 짓을 했다.
    연어 초밥 6 피스 8000원 1차 곤이네 2차 스시 뭔 가 순서가 뒤 바뀐 듯 하지만 베트남도 가기로 하고 신난 당 까치 산맛 집 까치 산맥주 까치 산 연어 화곡동의 일식집 ' 스시 로드' 는 블 로그 이웃이 신 ' 오 르 찡' 님의 포스팅을 통해 알게 된 곳입니다.
    오랜만에 찾은 까치 산역 전화국 맞은편의 이른바 모텔 촌. 숙박업소가 여럿 있고 또 식당들도 밤새 하는 경우가 많아 세미 유흥가 정도 되는 지역입니다.
    메뉴는 한 장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회가 나왔습니다.
    개체가 어느 정도 크기 이상이어야 더 맛있죠.
    와사비와 함께 간장에 찍어 먹으면 좋습니다.
    저는 가급적이면 각종 명사들을 한글 위주로 지칭하려고 노력하는데 ' 와사비' 는 ' 고추 냉이 '라고 부르기 어렵습니다.

    껍질을 살짝 익힌 참돔도 숙성이 잘 되어 맛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연 어회입니다.
    괜찮은 맛의 생 연어였어요.
    그리고 초밥이 열 점 나왔습니다.
    했는데 내용을 보니 알겠더군요.
    시스타와 레인 보우, AOA에 티 아라 까지 화려하네요.
    첨 B 세트 C 세트 고민하다가 B 세트에 요리가 돈까스 이런 거라
    사시미 연어를 그닥 좋아하지 않는데 괜찮았당
    묵은 지 고등어 조림 스끼에 이게 나오다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