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구로구 맛집 '말뚝곱창'
    맛집 2019. 10. 22. 16:01

    말뚝곱창 한식

    곱창매니아 뀨진이가 인정한 소곱창 맛집

    방문 후기

    직원은 친절하지만 막창은 너무느끼함 엄청 느끼하고 평소에 간간하게 먹는데도 짜서 입술이 쪼글거림 그냥 짜서 별로임 진짜 짬 소금덩어리 먹는줄 그닥 별로 느끼함 먹을만한정도 곱창은 평범하나 볶음밥 훌륭하고 친절한 서비스가 좋은집 맛있습니다. 비린내가 하나도 없어 여성손님분들도 많습니다. 모듬(곱창,대창,막창)을 시켰는데 양도 괜찮고, 특히 개인적으론 대창이 맛있었습니다. 좀더워서그러지 맛은좋네요 (Google 번역) 곱창 최고 ♪ 생 레버도 맛있다 (원본) コプチャン最高♪生レバーも美味い

    리뷰

    지난주에 먹었던 소 곱창 저는 소 곱창이랑 술을 같이 먹으면 다음날 꼭 고생을 해서 소 곱창과 소주에 안 좋은 기억이 많아용
    저처럼 소 곱창과 술이 잘 안받는 분들 많으시죠?
    그 기분 나쁜 기억으로 인해 소 곱창을 즐겨 먹지 않았었는데 지난주부터 순대도 엄청 땡기구 갑자기 소 곱창도 먹구 싶구 식욕 난리났음요 그래서 구로 디지털 단지 소 곱창 집 렛츠고고 근처에 있는 말뚝 곱창 ㄱ ㄱ 얼마 전 역 근처에 2호 점도 냈더라구용
    제가 간 곳은 구로 디지털 단지 말뚝 곱창 1호 점 구로 디지털 단지 소 곱창:: 말뚝 곱창 둘둘 씩 오신 분들이 많았음 다행히 자리가 있어서 착석 좀만 늦었어도 자리가 없을 뻔 했어용
    구로 디지털 단지 소 곱창 :: 말뚝 곱창 메뉴 그런데 메뉴판이 넘 불쌍하다.
    소 곱창/ 소 대창/ 소 막창 부위에 대해서 잘 몰랐는데 이번에 먹어 보고 정확히 알았지 유 다 먹고 싶어서 모듬 곱창으로 시켰어 용 기본 국물과 찬이 나왔어용
    오랫만에 소 곱창 먹을 생각에 어떤 맛이였더라
    고소한 곱창이랑 막창 곱창은 생긴 건 좀 질겨 보였는데 하나도 안 질기더라구용
    염통도 쫀득쫀득 소 곱창 싫다 했던 애 맞나
    이날은 멀쩡했어용
    술이 강 해진 건 줄 알고 뿌듯했는데 그건 아닌 모양이 예용 오늘도 어김없이 예쁘게 셋팅하고 준비중 사진 보는데도 군침이 돌아요
    지금 술 없이 그냥 소 곱창만 먹구 싶당
    헉 근데 그 뒤로 제가 자주 찾던 구로동 소 곱창 집을 지나갈 때마다 엄청난 줄로 인해 도저히 먹을 수 있는 상황이 아니였습니다.
    뉴스 기사 댓 글에 있는 말들이 사실이였습니다.
    :) 제가 인정하는 구로동 소 곱창 맛 집 말뚝 곱창 저는 소 곱창을 즐겨 먹는 사람은 아니였는데요 말뚝 곱창 소 곱창을 먹고부터 소 곱창이 맛있는 걸 알게 되었어요
    곱창, 대창, 막창, 염통을 맛볼 수 있는 모듬 곱창 가격은 15,000원 소 곱창, 소 대창, 소 막창은 14,000원입니다.
    소 곱창을 즐겨 먹지 않아서 가격대를 잘 몰랐는데, 곱창 즐겨 먹는 친구 말로는 여 기가 중량대비 가격도 착한 편이라고 하네요
    고소한 곱창, 식 감 좋은 대창, 부드러운 막창까지 하나같이 맛있는 구로동 소 곱창 맛 집 말뚝 곱창입니다.
    날이 더워 졌음에도 불구하고 화사 덕분에 요즘 핫한 메뉴 소 곱창 사진만 봐도 또 먹고 싶네요
    한 잔 가볍게 맛있는 소 곱창으로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